여행/유럽

[🇵🇹포르투갈]리스본 에어비앤비 추천! / 리스본 숙소 위치 추천

suzevii 2023. 3. 23. 04:54
728x90
반응형
SMALL

난, 다음에 리스본와도 여기 머물거야.

10월 1박에 15만원정도했다! (2명이쓰니 굉장히 저렴했던듯 ㅎㅎ) 
 
 
 

Comtesse Lisbonne Apartments

Comtesse Lisbonne Apartments는 리스본에 위치한 아파트 숙소입니다.
이 숙소는 Baixa/Chiado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지하철 역(Rossio역!)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 리스본의 주요 관광지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Comtesse Lisbonne Apartments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는 무료 Wi-Fi, 케이블 TV, 완비된 주방, 세탁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부 아파트에는 발코니나 테라스가 있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자유로운 스타일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들은 숙박 중에 필요한 정보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24시간 리셉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mtesse Lisbonne Apartments는 기차역과도 가까워서, 리스본 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또한 리스본의 유명한 레스토랑, 바, 쇼핑몰 등이 숙소 근처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게 현관에서 찍은샷이다!
굉장히 깔끔하고 침대 뒤로 주방과 화장실이있음.
현관은 문이 굉장히 특이했는데 문에 창문이있고 창문열면 그냥 밖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이런 호텔 방들이 다닥다닥 여러개가있고 각 방마다 도어락이있어서 좀 특이했음..
그래서 그런지 중간에 사무실이있었는데 그곳에서 키받고 체크인전에 캐리어 맡겨놓기 좋았다.
아니 근데 아날로그 키를 하나 주긴하는데... 전자 도어락인데 왜줬는지 ..ㅎ

728x90

커피머신,전기주전자,오븐도있고 냉장고도 굉장히 크다.
주방 안쪽엔 다리미,청소기도 있었다.
 
주방이 너무 좋아가지고 음식해먹기에도 적합할듯
(그러기엔 포르투갈음식이 너무 맛있기에 무쓸모이지만 ㅋㅋㅋㅋㅋㅋ ㅠㅠ)

웰컴 드링크 ㅎㅎ
 
 

화장실은 작지만 여기도 굉장히 깨끗하고 따듯한물 콸콸 잘나옴
참고로 이곳의 청소,수건교체등에 대한 룰은 웹사이트에 잘 나와있다.
아! 그리고 드라이기도 있었음ㅎㅎ 
 

아 리스본 너무좋고 숙소도 너무좋고 ㅠ
진짜 가기싫었음..

반응형

포르투갈오면 이거 무조건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봄
그냥 라들러 느낌이었다. 딱히 특별하진 않은듯..
마트에팜
 
 
 
 
최종리뷰!
숙소가는게 힘들지만 역에서 숙소 걸어가는길에 바랑 음식점 많은곳이 다 모여있어서
항상 사람많고 분위기 좋고 밤에 늦게 들어와도 안전하다.
숙소 말해뭐해...청결 백점,위치백점,서비스백점
 
 
 
단점을 굳이 뽑자면...
1)이곳은 오르막길을 올라올라 정상까지 가야지 있기때문에
큰 캐리어 들고 여름에간다면 정말 매우 힘들수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땀 뻘뻘 흘림
(하지만 리스본이 죄다 오르막길밖에 없는 슬픈 현실 ㅠㅠ)

 
2)환기하기가 힘듬..
창문이 주방에 아주 작게있는거 + 현관에 달려있는거 빼곤 없어서
걍 계속 닫아놓고있었던듯
현관에 창문열면 길거리 걸어가는 사람들이 안에 다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와이파이 연결이 조금 힘들었던듯..포기함 ㅠㅠ 
 
 
 
 
암튼.. 마지막 체크아웃하고 캐리어 질질 끌고 가는데 현관 창문에 있던 할머니께서 포르투갈어로 뭐라뭐라 하셨는데
잘 가라고 하는소리였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지도

⬇️
https://goo.gl/maps/895ycnPLHPgHXfy28

SMALL

 

Comtesse Lisbonne Apartments · R. da Condessa 26, 1200-121 Lisboa, 포르투갈

★★★★★ · 자취형 숙박시설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