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파리 빈티지샵 추천 + 파리 빈티지 쇼핑 하울

suzevii 2023. 3. 23. 04:35
728x90
반응형
SMALL

으아!!!!!!!!!!!!

파리 갔다가 진짜 빈티지가게에 발목이 잡혀서 30만원쓰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30만원어치 빈티지만 산건아님...)

아무튼 거진 40도였던 파리의 여름에서 마레지구 홀레홀레 들락날락 거리면서 진짜 

땀 쫙빼고 무거운 가방들고 숙소 돌아와서 죽을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나는 파리.. 사실 한번가고 안가려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하고싶을때 가야겠음..ㅎ

728x90

 

 

근데 왜 파리에 빈티지 샵이 많은줄 아세요?

파리는 오랫동안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로 유명한 도시이며, 빈티지 패션에 대한 열정과 이를 수집하는 문화가 있기 때문에 파리에는 많은 빈티지샵이 있습니다.

먼저, 파리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의 본거지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패션 아이템을 구할 수 있으며, 그 중에는 과거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빈티지 아이템도 포함됩니다.

또한, 파리는 다양한 문화적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와 문화는 파리의 빈티지 아이템 시장을 영향을 미치며, 다양한 시대의 패션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파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며, 이에 따라 빈티지 아이템을 찾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따라서 빈티지샵이 많은 파리에서는 이러한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빈티지 아이템을 제공하는 샵이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리는 패션과 예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이러한 유명도는 다양한 예술적 경향을 지니며, 이는 빈티지 아이템 시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술적 감각이 반영된 독특한 빈티지 아이템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파리는 많은 빈티지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도시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래는 내가 가본곳 리뷰와 추천하는곳!


1. FREE’P’STAR SAINT ANTOINE
https://goo.gl/maps/Wiezh8FazbUcGtix8

 

FREE’P’STAR SAINT ANTOINE · 66 Rue Saint-Antoine, 75004 Paris, France

★★★★☆ · Vintage clothing store

maps.google.com

여기 아저씨 영어 못함..ㅎ

근데 옷진짜 미친듯이 저렴함 

여기서 트렌치코트 10유로 / 파카 5유로로 득템 

개인적으로 더 사오고싶었는데 진자 ... 참았다..ㅎ

 

 

 

 

2.FREE'P'STAR RIVOLI
https://goo.gl/maps/YEq5EgYu9E6pihzG8

 

FREE'P'STAR RIVOLI · 20 Rue de Rivoli, 75004 Paris, France

★★★★☆ · Vintage clothing store

maps.google.com

 

 

 

3.The King Of Frip
https://goo.gl/maps/497pqfYJvdNSEmoe7

 

The King Of Frip · 33 Rue du Roi de Sicile, 75004 Paris, France

★★★☆☆ · Used clothing store

maps.google.com

 

 

 

4.Vintage Désir
https://goo.gl/maps/jSLrBxdhwdPrCC6r7

 

Vintage Désir · 32 Rue des Rosiers, 75004 Paris, France

★★★☆☆ · Vintage clothing store

maps.google.com

 

 

 

5.Chinemachine
https://goo.gl/maps/Snwi7kdrYQbniL6h8

반응형

 

 

Chinemachine · 100 R. des Martyrs, 75018 Paris, France

★★★☆☆ · Clothing store

maps.google.com

몽마르뜨 근처! 작고 물건은 별로없지만 근처 빈티지 가게 들르고 싶으면 추천

 

 

 

 

 

 

 

 

아래는 내가 다음에 가볼곳!

  1. Kilo Shop -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빈티지샵 중 하나로, 무게에 따라 옷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Free'p'star - 빈티지 옷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빈티지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3. Thanx God I'm A VIP - 이 샵은 로컬 패션 브랜드와 빈티지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으로, 독특한 스타일의 옷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Mamie Blue - 이 샵은 20세기 초반의 옷을 주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 빈티지 드레스와 악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분위기 있는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Vintage Désir - 이 샵은 빈티지 스타일의 가구와 장식품, 악세서리를 판매합니다. 독특한 빈티지 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파리에는 다양한 빈티지샵이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맞는 샵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