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암스테르담]하이네켄 뮤지엄(Heineken Experience) 후기

suzevii 2023. 2. 26. 10:41
728x90
반응형
SMALL

https://goo.gl/maps/G6D27GZV9Avqeuyg8

하이네켄 박물관 · Stadhouderskade 78, 1072 AE Amsterdam, 네덜란드

★★★★☆ · 양조장

www.google.com

 
 
 
티켓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합니다
https://www.heinekenexperience.com/en/

Home Page - Official Website

The Heineken Experience 🍺. Taste the story of the world's most famous beer. Choose your Heineken Experience Tour!

www.heinekenexperience.com

한사람당 21유로에요!
시간대는 15분간격으로 있어서 넉넉하답니다.
티켓을 좀더 저렴하게 사는방법이 있나 싶었는데 다 1-2유로 밖에 차이안나서 걍 공홈에서 구매함
 
 

실제로 하이네켄을 생산했던 공장이었어서 겉모습이 굉장히 공장같음..ㅋ
Heineken Experience는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위치한 하이네켄®의 가장 오래된 양조장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체험입니다. 1988년에 이전 양조장은 부츠에 비해 너무 커져서 문을 닫았습니다. 
금토는 마지막입장 18:45
나머지는 17:15 입장입니다.
 
 

 

 

벽위에 걸려있는게 다 하이네켄 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더라
 가방은 라커에 자유롭게 맡기면 됩니다. (무료!)
코트같은거 맡기고 싶으시다면 직원분에게 가서 맡기면 됩니다
 

이후에 시간에 맞춰 투어대기줄에 스면 시간에 맞춰 직원분이 팔찌 나눠주고 입장을 같이 합니다!
시간대별로 100명? 정도 받는것같았음 내예상과달리 굉장히 사람들이 많아서
이렇게 힙한곳인줄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찌에 배찌 2개가 채워져있는데 이건 나중에 미니바에서 맥주교환을 해야하니 절대 잃어버리지 마시길
이 입장권은 맥주 2잔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사실 3잔임..이유는 아래에서!)
 

각 구역별로 가이드가 설명을 해준다.
가이드 투어는 사실.. 영어+사람 너무많아서 잘 못들음 ㅋ
 
 

하이네켄 역사 하이네켄 병 디자인, 맥주 양조과정등을 직접 눈으로보고 설명또한 들을수있어요!
 하이네켄의 유산, 양조 과정, 때로는 미친 혁신, 후원 및 스타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섹션입니다. 
특히나 병디자인이 재밌더라구요?
예전부터 초록병인줄 알았는데..
게다가 하이네켄도 말그대로 이름이었음

728x90

이곳은 양조장!
냄새가 구수~했음
여기서도 설명해주시고 직접 저어볼수도 있다!
 

이 섹션에서는 설명해주시는 언니가 진짜 유쾌상쾌발랄했음ㅋㅋㅋ
극강의 E 
여기서 퀴즈 맞추면 선물도 줌 선물은 맥주따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 문이 열리고 굉장히 디지털한 공간이 펼쳐짐
뭔가 너무 뮤지엄스러우면 재미없었을것같은데 여기서부터 내 생각이 달라진듯
 

방에 8명씩 들어가서 뭐 보고 이공간의 컨셉은 내가 맥주가 되어 양조가되는과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퀄리티 너무 쩔었음..
 

미니바에 가기전에 한번 시음을 하게된다(이래서 맥주3번!ㅎ)
같이 건배! proost! 해줌
사실 술을 좀 많이 주는편이라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는말..ㅎ
맥주를 맛보고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서도 배우게 됨..



 

나만의 하이네켄 보틀 만들기!

이곳에서는 하이네켄 병에 내가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다.  그냥 키오스크 같은 기계에다가 문구적고 보틀고르고 끝인데 가격은 7-8유로 대였음.. 좀 비쌈

SMALL

또 어떤 구역으로 넘어가는곳에서 세계 여러나라의 건배를 모아놓음 한국어 건배도 보임 ㅎㅎ

 

 

설명이 끝나고는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토존도 많고 하이네켄이 후원했던 축구 유니폼,역대 하이네켄 광고들도 볼수있고
게임들도 많아서 혼자가면 살짝 심심할수도..?ㅎ
성인들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다.

반응형

특히 여기 너무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저 화면뒤에 자전거있고 합성되는건데 뭔가 다른사람이 타고있는걸 봐도 웃겼고
내가 타고있어도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작은 인터랙티브한요소들이 여기저기 있어서 여기서만 1시간 보낸듯?
 

드디어! 미니바에 입장했습니다!
 비주얼 너무 좋아서 완전 재밌었음
뭔가 하이네켄과 네덜(암스)의 느낌을 잘 살린 공간같다. 
클럽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팔찌에 달려있는 벳지를 하나씩 떼어서 드리면 맥주주심
기본 하이네켄/실버 하이네켄/논알콜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것같았다.
우리가갔을땐 마지막 타임이라서 그런가 실버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없어서
기본만 2잔먹음 .. 크기도 커서 겁나 배불렀음..그래도 다먹음 ㅎ
이곳 안에도 화장실 있어서 밖으로 안나가도됩니다!
 
 
 
 

굿즈샵

 
굿즈샵은 들어가기전이나 나와서 봐도됨
 
 
 

나만의 보틀 픽업하기!

보틀은 맨 마지막에 찾을 수 있다.
이름말하면 주심 
뭔가 저 머신도 신기했음
우리가 이름+하이네켄 섞어서 만들었는데
직원분이 이거 너이름이지? 이랬음 ㅋㅋ
 
 
 
 
 
 

최종후기

일단 맥주3잔 마신거생각하면 21유로는 본전뽑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최소 2시간은 잡고 가셔야할거에요!
맥주를 즐긴다면 한번쯤은 가보는거 추천합니다!
굉장히 재밌고 유익하게 구성이 잘 되어있음
현대미술말고 뮤지엄 사실 안좋아하는데
지루하지않고 친구들과 가면 정말 재밌을거에요
뭔가 여기서 일차하고 밥먹으러가도될것같았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