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조아

[합정카페추천] 오버트 서울 / Ouvert Seoul

suzevii 2023. 3. 1. 04:32
728x90
반응형
SMALL

합정역 3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는 오버트 합정에 갔다왔습니다!(작년여름에 ㅎㅎ)
단체석,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가능합니다.
오버트 합정말고
 
약수_중구 동호로 220
합정_마포구 잔다리로 43
서촌_종로구 필운대로 3
연남_마포구 연희로 7
이렇게 총 4개의 브랜치가 있어요 

꽤나 오픈을 일찍하죠? 평일에는 8시부터 주말에는 10시부터 -10시까지
영업시간이 길어서 주변에 찾다찾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저희는 아이스라떼 두잔과 각각 5.0
 에그타르트 각각 3.0 시켰는데요
가격도 너무너무 착해요
라떼는 적당한 산맛과 고소한맛의 중간쯤이었는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산맛나는 라떼는 불호인데 불호까지는 아니었습니다.

728x90

에그타르트 꼭! 드시길
정말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
딱 밖은 바삭하고 안은 크리미한 에그타르트의 정석.. 겉바속촉..ㅎ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았었다.
 

가게 안쪽은 자리가 넉넉하니 많았구요 
딱 친구랑 앉아서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몇몇 계셨습니다.
아무래도 근처에 학원이 많아서 그런지 홍대합정은 어딜가나 카공하시는 분들이 계신듯
감성 카페인만큼 안이 굉장히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이었답니다.
가게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봄,여름,가을등 계절이 따듯할때 밖에서 먹어도 괜찮을것같았어요!
 
화장실은 가게 밖에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상가 건물과 같이 쓰는거라 약간 비위생적이었음..

커피교육과 원두도 납품하신다고 해서 그런지
오버트 서울 원두가 판매하고 있었구요 
오버트 컵도 너무 예쁨
개인적으로 가게 브랜딩 디자인이 너무 개성있고 예쁘다고 생각함.

반응형

일화
우리가 마감할때 가서 그런지 마지막 손님이었는데
일하시는 분이 빵남았다고 해서 나랑 친구랑 빵봉투에 남은 크로아상이랑 에그타르트랑 또다른빵 
넣어서 무료로 주심...사랑입니다
 

그리고 이날은 날이 너무 좋아서 살랑거리는 밤바람 맞으며 양화대교를 걸어 건너 갔어요 

선유도 사랑 합정사랑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합정에서 밤에 카페가고싶으신분들 추천합니다!
 
 
 
 
https://m.place.naver.com/share?id=1723496697&tabsPath=%2Fhome&appMode=detail

오버트 합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1 · 블로그리뷰 24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