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조아

[서울근교 대형카페] 이국적인 무드의 ‘파르코니도’

suzevii 2023. 1. 2. 09:58
728x90
반응형
SMALL

카페 파르코니도는
일산 호수공원 인근 킨텍스지구와 한류월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외 주차장 완비)

카페는 2F,3F,테라스,루프탑 으로 되어있습니다.
카페 입구(2F)는 계단을 이용하고
카페에 들어가서 주문하는 층과 윗층은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이게 전체 가게 맵입니다. 조금 특이한 편이죠?

와이파이

각 층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

카페 입구 층에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빵과 스콘 그리고 커피,티, 쥬스,에이드 등 종류도 다양한 편이에요

가격표

빵과 커피 가격도 적당한편이라서 호감도 상승..ㅎ

728x90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테라스에 앉았습니다.
아마 이곳이 가장 사진 핫스팟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마침 저희가 갔을때 밖은 사람이 없어서 사진 엄청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사람 몰려옴..ㅎ)
사실 카페 외관을 처음에 보고 아니 그래서 도대체 카페가 어딨다는거야? 라는 생각에
좀 우물쭈물했는데 윗층에 이렇게나 이국적인 공간이 있다는게 정말 믿기지 않았음..

게다가 이곳에서 이렇게 한층 더 올라갈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이곳이 메인 ㅎㅎ

스텐 테이블이라 열기가 후끈후끈했지만
각 자리마다 선풍기가 놓여있어서 괜찮았어요!

카페라떼 6천원
아이스아메리카노 5천5백원
소금빵 2천 9백원

라떼 맛집입니다~~~~~~ 고소한 맛의 라떼를 찾으신다면 이 카페 무조건 방문하셔야해요!
저는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빵 리뷰는 못하겠다만 저희 아빠가 먹어보시고 굉장히 맛있다고 하셨어요

원두 종류도 같이 가져다 주셨습니다.

카페에 직원들이 굉장히 많고 화장실도 매우 청결하며 커피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일산 혹은 서울 근교 카페로 추천합니다!

 

위치

SMALL

⬇️
https://m.place.naver.com/share?id=1175973966&tabsPath=%2Fhome&appMode=detail

파르코니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9 · 블로그리뷰 472

m.place.naver.com

운영시간 : 10am - 10pm /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