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유럽살이/네덜란드(유학)

유학생의 자취밥상이라쓰고 야매요리라고 부른다 3

suzevii 2024. 7. 3. 01:03
728x90
반응형
SMALL

 

카레카레카레
감자 2.5키로 사서 카레함ㅋㅋㅋㅋㅋ

양배추와 참치쌈장과 난
섬유질 많이먹으려노력중.. 근데 섬유질들어있는 식품이 죄다 채소과일이더라 평소에 채소좋아해서 많이먹는데도 부족했다니 ㅜ 내가 살이 안찌는이유..


야식. 파

구운청어와 김치와 계란후라이와 양배추
한국인의 밥상… 나름 영양가있음

바스가 만들어준 레몬타르트 넘맛있…

아침은 또 바스가 준 머핀 😻 ㅋ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언니가 떡국떡 사들고와서 우리도 설날떡국 냠냠

구운채소와 쿠스쿠스
소스 연구중…더 맛있게 만들수 있을거같은데 ㅜ

구운 샐러리와 브로콜리
브로콜리 오븐에 꿀뿌리고 구우니 미쳤음…
내 아침


양배추와 소고기야채볶음밥과 참치쌈장
언제나 존맛~

SMALL



술병인지 약한장염인지 어제 죽먹고 두부사와서 끼니해결 ㅜ
아프면 진짜 서럽다 해외에서
날씨가 정말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 매일매일 우중충해서 (11월부터^^)
몸에 자꾸 기력이 빠져서 처음으로 비타민 d구매함

후식
사실 복통있을때 과일도 먹지말라하는데
(죽,물빼고 다먹으먄안됨 걍 ㅎㅎ…)
어제보다는 괜찮아진듯해서… 비타민 에너지보충
요새 포도철인지 세일도 자주하고 겁나 맛있음


삶은양배추와 두부 그리고 샐러리장아찌
다이어트 안함 ㅠ 복통때문에 그럼 ㅠ


흰죽과 두부쏘야볶음
왜 쏘야볶음 해먹을생각을 안했지 지난 이년반동안ㅋㅋ
근데 나 밥 진짜 급하게 먹는듯
이것도 과민성대장의 원인인데 ㅜ
항상 배고프고 맛있는걸 어떠케…!!!

다진소고기 볶음밥과 건나물과 감자볶음
오후 3시 첫끼 ㅎ

요거트볼
갑자기 냉동과일이랑 그래놀라해서 요거트볼 땡겨서 후딱사옴 ㅎ 아침에 이거라도 먹고가면 좋을텐데..잠 10분 더 자겠지….


진수성찬
반찬 3개이상이다? 진수성찬
이거 먹고 뻗음 요새 스트레스 좀 받으니 바로 무기력해지고 잠많아짐 ㅜ

파스타


비빔국수
진짜 오랫만에 먹음 넘맛있..

비빔국수2
또먹음 ㅎㅎ 존맛

아보카도 비빔밥
누가 맛있댔냐…

러시아 샐러드와 치즈넣은 빵
내 아침.
쉽고 배부르고 나름 건강…?

브로콜리 새우 파스타
채소는 기한내에 먹기가 좀 힘들다
평일에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내가 고추장찌개도 일주일 넘게 먹고있는줄도 몰랐음
브로콜리 상태가 좀 메롱이었는데 좀 쌘불에 볶아서 걍 먹는중 ㅋㅋ 파스타도 먹어치워야하고..세일해도 좀 적당히 사놔야될듯

야매 팟타이 1

야매 팟타이2

가지볶음과 건나물과 오이무침
건강한상!

나물비빔밥과 구운청어
맛있어!
Andijvie 라는 상추가 연상되는 채소를 샀는데
*엔디브 라는 채소란다

https://m.terms.naver.com/entry.naver?docId=1164419&cid=40942&categoryId=32725


뭔지모르겠다… 맛도 괜찮아서 자주 사먹을듯

인스턴트 밥상
밥할 힘도 없었음

후식 : 슈가빵
슈가빵이라고 적혀있어서 사왔는데 시나몬맛 너무 쌔다
시나몬빵이라고 적어놓지그랬어..
담백한 빵이 먹고싶었는데ㅜ

엔다이버 그레놀라 샐러드
새벽두시

빵과 스리라차소스뿌린 샐러드+망고주스

후식은 티라미수🧡

728x90

완두콩밥과 다진고기 가지볶음
진심 가지 너무 맛있음… 칠리고추에 볶아주는게 핵심임
그리고 완두콩밥도 자주 해먹어야겠다
건강하게 먹고살아야한다!!!

빵과 샐러드
갑자기 빵순이됨

빵과 아보카도샐러드

남은 가지와 김치볶음밥

쌀국수와 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