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베를린]호텔추천 '오칵호텔'( Ocak Hotel)

suzevii 2023. 10. 23. 05:17
728x90
반응형
SMALL

 
 

 

4박 2인 310.18유로 이다!
 
 
 

Comfort Room

City view | 21 m²/226 ft² | Non-smoking | 1 king bed or 2 single beds
 
 
청결 : 8.8

특징
객실 크기: 21m²/226ft²
도시 전망
금연
샤워

접근성
낮은 콘센트
이동성 접근성
롤인 샤워부스
자동폐쇄문
환승 샤워
시각적 경보

주방
전기 주전자
욕실 및 세면도구
헤어 드라이어
거울
세면도구
수건
대형 샤워실

오락
전 객실 무료 Wi-Fi!
iPod 도킹 스테이션
위성/케이블 채널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전화

편안함
공기 조절
공기 청정기
알람 시계
암막커튼
난방

저자극성
리넨
전용 출입구
침대 근처 콘센트
방음
모닝콜 서비스

식사, 음주 및 간식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냉장고

서비스 및 편의시설
일일 하우스키핑

728x90


레이아웃 및 가구
책상
노트북 작업 공간
타일/대리석 바닥
쓰레기통
목재/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

의류 및 세탁
벽장
다림질 시설

안전 및 보안 기능
엘리베이터로 접근 가능
객실 내 금고
노트북 금고
사물함

안전/보안 기능
연기 감지기
 
 
주변 관광지
독일 역사박물관 - 숙소에서 3.54km
베를린 TV타워 - 숙소에서 3.56km
베를린 대성당 - 숙소에서 3.6km
홀로코스트 덴크말 기념관 - 숙소에서 4.18km
테러 지형 박물관 - 숙소에서 4.89km
 
 

역에서 한 오분정도걸으면 바로 보인다!
위치가 매우좋아서 밤에도 혼자 걸어올 정도였다.
미테까지는 지하철 10분정도 걸리고 왠만한곳 다 30분 내로 이동했다. 
그리고 바로 앞에 몰이있어서 왠만한건 다있고(레스토랑도많고 겁나큰 마트도있고등등)
전반적인 치안도 좋은 동네였다.
호텔 로비가 3성급 못지않게 으리으리해서 고급호텔 부킹한 느낌이 들었다.
1층에는 조식공간이있고 나중에 조식을 추가하려하니 1인당 17유로인가 그래서..포기...
 

짐다풀고 찍은 사진이라 더럽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기본적인 룸인데 호칵호텔은 안에 주방시설도 있는 스튜디오 형식의 룸도 제공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무바닥이라 한번합격
뭔가 이렇게 따듯한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라서 집갔았음 ㅋㅋ
그다음 전반적인 룸의 청결도에 만족했다.
특히나 4박에 300유로주고 부킹한 룸이라 한사람당 150유로 정도였는데
지어지지얼마 안되서 그런건가
정말 로비부터해서 복도나 룸등 혜자스러운 호텔 컨디션이었다.
별4개호텔이라고 해도 합당함

반응형

의자도 하나있고 창문열면 축구장뷰였다 ㅋㅋㅋ

뷰는 그다지 좋지않았다만 잠만잘건데 뭔상관이오?

그리고 캡슐커피머신 사용해보려다가 결국 못사용하고 나와버린~ 커피러버에겐 이것도 플러스

 

 와 정말 화장실도 별점 오점준다...
어메니티는 딱 기본적인 샴푸,린스,바디워시가 다였다만
 수압과 따듯한 물에 집착하는 나로서는 둘다 합격이라
하루 샤워 두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기도 성능좋은거라 만족 ㅎ
그리고 일일하우스키핑이었는데 매번 샴푸린스등을 교체해주진않지만
통이 비어있으면 리필해준듯하다.
 
 
정말 다시 베를린여행와도 묵고싶은곳이었다!
위치 오점!
가격 오점!
청결 오점!
매우만족!
무조건 여기로 예약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