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네덜란드]헤이그 미니어처공원 마두르담(Madurodam)

suzevii 2023. 9. 24. 23:05
728x90
반응형
SMALL

헤이그는 도심에서 바다까지 한 삼십분정도만 걸으면 될정도로 매우 작은 도시다.
우리도 아침먹고 공원지나서 슬슬걸어가기로함.
 

오늘의 목적지.
 
마두르담(Madurodam)
네덜란드의 헤이그(The Hague)에 위치한 유명한 미니어처 공원 및 관광 명소입니다. 이곳은 네덜란드 전역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하게 재현된 미니어처 도시로, 네덜란드의 다양한 상징적인 랜드마크, 건물 및 풍경을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이 공원은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사망한 네덜란드의 전쟁 영웅인 조지 마드로(George Maduro)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마드로담의 주요 특징 및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미니어처 레플리카: 마드로담에는 300개 이상의 고품질 미니어처 건물, 다리, 궁전 및 기타 건축물의 상세한 미니어처가 있습니다. 이에는 라이크스 박물관, 앤 프랭크의 집, 스키폴 공항 등이 포함됩니다.
  2. 인터랙티브 전시물: 방문객은 특정 전시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공원 내에서 미니어처 기차, 배 및 기타 차량을 작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3. 역사적 의미: 마드로담은 정보적인 전시물과 인터랙티브 전시물을 통해 네덜란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4. 아름다운 조경: 공원은 미니어처 도시 풍경을 보완하기 위한 립한 정원, 수상 시설 및 녹지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5. 교육 및 오락: 마드로담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교육적이며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네덜란드 역사, 공학 및 건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6. 자선 사업: 이 공원은 자선 사업을 수행하며, 수익금은 네덜란드 내의 자선 사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드로담은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명소로, 네덜란드의 풍부한 문화 유산과 건축적 경이를 미니어처와 인터랙티브한 환경에서 탐험하고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네덜란드 역사와 랜드마크를 배우며 미니어처의 디테일을 즐기는 데 좋은 장소입니다.
 

가격은 18유로이다. 학생할인같은거 없었던걸로 기억..
공원에 들어서자마자 조지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여기에서는 그가 100년 전에 태어난 집을 열대 분위기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가면 극장으로 들어갑니다. 높이 5m, 180도 파노라마 스크린에서 그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영화로 만나보세요. 그런 다음 길을 따라가면 빌라 도레팔(Villa Dorrepaal)과 기념패로 연결됩니다.
 
들어가서 가장먼저 찍은사진! 뭔가 엄청 크진않아서 들어가자마자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작은 박람회를 경험해보세요

회전목마, 롤러코스터, 관람차, 범퍼카. 마두로담 박람회에서 이 모든 것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어트랙션도 움직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열차를 찾아보세요

당신은 진짜 기차 매니아인가요? 그렇다면 마두로담에서 몇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고속선과 Randstad 철도부터 트램과 친숙한 역까지. 여기에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움직이는 열차

아름답게 지어진 로테르담, 위트레흐트, 흐로닝언 중앙역을 감상해 보세요. 고속선이 정말 그렇게 빨리 가나요?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박물관 트램과 Randstad 철도는 미니어처로 어떻게 생겼나요? 그들을 찾아 답을 찾아보세요. 하루가 끝날 때쯤에는 기차 운전사가 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거 너무귀여웠음.. ns열차가 온 동네방네 다님 ㅋㅋㅋㅋㅋㅋ 탈리스도 보이고 

 

건축 하이라이트

Den Bosch의 성 요한 대성당, 헤이그의 De Volharding 건물, Lemmer의 Woudagemaal 증기 펌프장. 각각은 독특한 건축학적 하이라이트입니다. 마두로담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건축 팬이라면 네덜란드 최고의 건축물을 발견할 수 있는 마두로담(Madurodam)에서 마음껏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고딕 양식의 시청사 중 하나인 고우다(Gouda)의 15세기 시청사를 살펴보세요. Rietveld Schröder House는 예술 운동 De Stijl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원색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무브먼트. 그리고 네덜란드 최초의 경매장 중 하나가 기둥 위에 세워진 이유는 무엇입니까? BroekerVeiling에서 알아보세요!

 

암스테르담 담스퀘어! 
 

유투렉! Utrecht
 

흐로닝언! Groningen
 

이건 에라스무스대교?
잉어가 완전 동양꺼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잉어 개많이봄..
귀여워...
 

...축구장...
 

이건 네덜란드 튤립축제하는곳이었던것 같다

 
“꽃 고마워요!”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구를 누가 인식하지 못합니까? 네덜란드는 꽃으로 유명해요. 물론 마두로담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꽃 입찰
 튤립, 장미, 국화 중 가장 좋아하는 꽃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비용을 얼마나 지불할 수 있나요? 저희 꽃 경매에서 직접 꽃에 입찰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최대 규모의 꽃과 식물 경매가 궁금하다면 Royal FloraHolland를 살펴보세요.
 

이건 스키폴공항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리안에어있어서 읭? 스러웠음.. 뭐 이런곳도 좀 지원해주고 모형 갔다놓는걸까
왜 굳이 코리안에어 모형을 가져다놓은건지..ㅎ
자세히보면 디테일쩌는게 오른쪽 사진보면 수하물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네덜란드 상공을 날아보세요

당신은 비행을 좋아합니까? 그러면 모든 마두로담 비행기를 발견하고 조종사가 된 기분이 어떤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스로 비행하는 법을 배우고 싶나요? 스키폴에서 할 수 있어요! 항공 스튜어디스와 함께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현대적인 공항 중 하나를 통과하는 회오리바람 여행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상점, 레스토랑, 호텔은 물론 수많은 비행기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액티비티가 있다. 아래에서 더 글을 쓰겠지만 이런 액티비티요소가 중간중간 있어서
그래도 티켓가격값이 많이 아깝지는 않았던... 이 비행기는 아예흔들리지는 않고 그냥 영상이 나온다.
그리고 항상 마지막은...클럽같은 분위기로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는 너무 더웠고..그늘도없고... 좀 지쳤는데 이 안에 액티비티에서 
왠지모르게 굉장히 만족하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한국에 비하면 진짜 모든게 저퀄이긴한데 그래두
잘놀고나와서 다행
 

드 홀란세 미스터스(더치 마스터스)

네덜란드 거장들의 예술을 감상하고 직접 경험해 보세요!

더치 마스터스(Dutch Masters)의 세계에서 살아보세요. 공을 점프하고, 기어오르고, 그림 안팎으로 기어오르는 경험을 해보세요. 하나의 경이로움에서 다음 경이로움으로 뛰어보세요. 아니면 숨겨진 트랙을 따라 기어가세요. 더치 마스터스(Dutch Masters)는 예술이 현실이 되는 곳입니다. Vincent van Gogh, Piet Mondrian, Johannes Vermeer, Judith Leyster 및 Rembrandt van Rijn의 다채로운 세계에 빠져보세요. 다양한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마두로담은 하나의 큰 경험입니다. 네덜란드를 탐험하는 동안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습니다. 점프하고, 오르고, 기어오르고, 공을 가지고 더치 마스터즈(Dutch Masters)의 세계에서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내십시오.  

예술이 살아나는 곳이 있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곳... 소용돌이 터널을 통과하여 더치 마스터스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경험입니다.  

 

인생을 즐기다!

하나의 경이로움에서 다음 경이로움으로 뛰어보세요. 아니면 숨겨진 트랙을 따라 기어가세요. 더치 마스터스(Dutch Masters)는 예술이 현실이 되는 곳입니다. Vincent van Gogh, Piet Mondrian, Johannes Vermeer, Judith Leyster 및 Rembrandt van Rijn의 다채로운 세계에 빠져보세요. 다양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치 마스터스

The Starry Night 아래에 있는 별들의 볼풀에 뛰어들어 보세요. 진주귀걸이 소녀의 진주를 흔들어 보세요. Leyster의 튤립 사이에서 춤을 춰보세요. 몬드리안의 작품이 어떻게 생생하게 구현되고 The Night Watch의 일부가 되었는지 살펴보세요. 맞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Dutch Masters의 세계에서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내도

 

뉴 암스테르담

마두로담에서 뉴욕의 네덜란드 뿌리를 경험해보세요

De Vergulde Bever 배를 타고 암스테르담에서 오늘날 뉴욕으로 알려진 도시인 뉴 암스테르담으로 항해하세요. 다 잘 끝날까? 뉴암스테르담의 도시 광장에서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소매를 걷어붙이고 대포를 발사하게 됩니다. 또한 오늘날에도 뉴욕에서 어떤 네덜란드 흔적을 볼 수 있는지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잉글리시들이 이후에 침략했다고 구구절절 분통하단 식으로 말하는데

같이간 영국놈이 자기 모욕당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들어올리기와...디제잉.... 노래틀면 앞에 미니어처들이 흔들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묘하게 뻘하고 재밌었음..

 

네덜란드 치즈를 만나보세요

치즈, 네덜란드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화를 냈습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우리의 주요 수출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치즈로 유명한 네덜란드 도시는 어디일까요? 마두로담에서 알아보세요!
 

치즈의 무게는 몇 개입니까?

몸무게가 몇 킬로인지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치즈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치즈 3개, 4개, 어쩌면 5개 정도? 치즈 저울에서는 체중을 측정하고 치즈에 표시된 체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얼마나 많은 치즈를 들어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치즈로 자신의 체중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까?

 

믹스 비트

 
당신은 진짜 DJ입니까? 당신이 차세대 Armin van Buuren이 될 수 있나요? DJ 데크에서 알아보세요!

자신만의 비트를 믹싱하여 마두로담 주민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게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재미: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족 및 친구들과 비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항구 관리

 
네덜란드에 항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세기에 걸쳐 항구를 통해 무엇이 배송되었습니까? 로테르담 항구와 두 번째 Maasvlakt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소매를 걷어붙일 기회도 있습니다. 배에 컨테이너를 채우고 실제 항구 직원처럼 컨테이너를 올바른 장소로 옮깁니다. 함께 하면 더 쉬워요!

대형 선박

로테르담 항구가 최신 컨테이너선을 수용하기에는 너무 작기 때문에 두 번째 Maasvlakte가 건설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건설은 엄청난 작업이었습니다. 준설선은 해저에서 모래를 모아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 다시 뿌렸습니다. 모래는 얼마나 되나요? 5만석 규모의 경기장을 160번 채울 수 있는 양! 그것은 1,300만 대의 트럭입니다!

 

 

 

아무튼...네덜란드 건축 한정이라 유명한 미니어쳐들은 없고 디테일 또한 살짝 떨어지는 편이지만 아이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굉장히 많다. 그냥 보기만 하는게 아니라 만질 수 있는 미니어쳐 박물관이라 특히나 아이들이있다면 한번쯤 가볼만한곳인것같다! 
 
 

 
https://maps.app.goo.gl/2TUge4NMCNUUjP8G8

 

마두로담 · George Maduroplein 1, 2584 RZ Den Haag, 네덜란드

★★★★☆ · 테마파크

www.google.com

주소 및 경로

마두로담은 대중교통과 자동차로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는 단 45분 , 로테르담에서는 25분 거리 에 있습니다 . 방문 후 계속해서 해변으로 가고 싶다면 스헤베닝겐에서 10분 이내에 발가락 사이에 모래를 놓을 수 있습니다 .

 

개관 시간 

매일 : 09:00 ~ 17:00

 

그리고 공원을 지나 한 삽십분정도 걸으면 마주하게되는 스헤브닝겐 (Scheveningen)
긴 해변으로 유명한 휴양 도시이다.
개인적으로 스헤브닝겐 걸어가면 대사관도많이보이고 좀 의리의리한 주택이 많이보인다.
부촌지역! 굉장히 예뻐서 걸어가시길 추천
 
 
https://maps.app.goo.gl/gFz7Eb9rsJLsEvvv8

 

De Pier · Strandweg 150-154, 2586 JW Den Haag, 네덜란드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