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 근처 호텔 추천 Ibis Amsterdam Schiphol Airport

suzevii 2023. 8. 14. 18:57
728x90
반응형
SMALL

인천에서 암스테르담 직항 13시간 30분이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그냥 녹초임 녹초

얼굴도 진짜 늙은게 느껴진다ㅠㅠㅠㅠㅠ하..

 

 

 

 

 

 

이비스 암스테르담 에어포트 (ibis Amsterdam Airport)

 

 

ALLSAFE 기준을 합격한 암스테르담로/으로 최적의 여행을 떠나 모든 객실 내 무료 Wi-Fi을/를 즐겨보세요. 암스테르담의 슬로터바아트에 위치한 본 숙소는 관광 명소 및 흥미로운 레스토랑과 가깝습니다. 떠나기 전 유명한 반고흐박물관을/를 방문해 보세요. 본 3성급 숙소는 보다 훌륭하고 기억에 남는 숙박을 제공하기 위해 피트니스 센터을/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예약할때는 항상 여기저기 비교하고 게다가

어플로만 접속했을때 주는 쿠폰도있어서 아고다에서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사실 네덜란드는...숙박비가 매우 비쌉니다ㅠㅠ

십만원이면 매우 싼편이에요!

728x90

 

편의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자전거 대여

반려동물 동반 가능

피트니스 센터

오락실

주차장

셔틀 서비스

 

반응형

제가 이곳을 예약한 이유중 한가지는 바로 공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합니다!

스키폴은 처음에 오시면 굉장히 헷갈릴 수 있지만 공항내에 Hotel Shuttle 표지판만 보고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공항에서 출입구를 바라보았을때 왼쪽쯤에 있습니다.

셔틀도 꽤나 시간이 다양해서 좋아요. 

공항가는건 오전 3시부터 운행한다는게 큰 이점인것같습니다.

 

셔틀은 근처 ibis 호텔을 같이 쭉도는것같았어요.

본인이 내려야할 호텔 잘 보고있다가 내리시면됩니다!

그냥 일반 버스 한대정도의 크기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으면 버스를 한대 보내야할것같더라구요 흑흑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버스로 10분 내외로 걸립니다!

제가 무거운 캐리어 두개를 들고 서있어서 갔는데 자꾸 캐리어가 움직이니까

옆에 어떤분이 발로 잡아주셨음..따듯하다따듯해

 

저는 그냥 작은 호텔인줄알았는데 안에 에스컬레이터도 있고

은근 크더라구요?

리셉션에서 체크인하고 너무 피곤하고 몸이 안좋아서ㅠㅠ

배정받은(2층)만 좀 둘러보았는데 안에 이렇게 식당도있었어요 

약간 라스베가스 호텔의 매우작은 축소판같은 느낌이었음 ㅋㅋ

 

아.. 이카펫이 얼마나 불편하던지ㅠㅠ 캐리어가 안끌려서 왜 카펫을 깔아놨지 싶었음

 

제가 묵었던 더블룸 입니다!

 

총 결제 금액 KRW 110,714

포함 : 세금 및 봉사료 EUR 6.09
불포함 : 도시세(%) (숙소에서 요금 결제) EUR 4.23

 

객실 구성

객실 크기: 16m²

전망: 스트리트뷰

금연

욕조 및 샤워실

 

엔터테인먼트

라디오

무료 Wi-Fi (모든 객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전화기

 

객실 편의 용품/시설

난방

리넨

모닝콜 서비스

방음

숙면용 편의 용품

알람시계

어답터

에어컨

 

서비스 및 편의 시설

일일 청소 서비스

 

객실 구조 및 가구

그라운드층 객실 이용 가능

마룻바닥

소파

야외용 가구

책상

커넥팅룸 이용 가능

휴지통

 

의복 및 세탁 편의 용품/시설

다림질 도구

옷 거는 행거

옷장

 

안전 및 보안 시설

객실 내 안전 금고

노트북용 금고

라커/개인 물품 보관함

안전/보안 시설/서비스

엘리베이터 이용 가능

화재감지기

 

욕실 및 세면도구

세면도구

타월

헤어드라이어

 

칫솔 치약은 없었구요 샴푸겸린스 / 바디워시 있었습니다.

수압이 굉장히 맘에들었어요 물콸콸 뜨거운물도 너무잘나와서 밤에도씻고 아침에도 씻음 ㅋㅋ

청결했습니다!

 하지만...수건에서 좀 꿉꿉한 냄새났음..

SMALL

객실이 스트리트뷰이다보니... 게다가 저층이라 뭔가 밖에서 보일것같아서 커튼은 닫아놓고있었어요

게다가 공항근처라서 그런지 비행기뜨는소리가 계속 들리더라구요

 

공항에서 너무 아파서 그냥 호텔먼저 왔는데

와... 이 물 하나에 5유로에 판매하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했다..

 

 

 

 

 

 

 

최종후기

하루 그냥 잠만자면 됐었는데요 라디에이터를 틀어도 너무추워서ㅠㅠ 잠을 좀 설쳤어요..

(추위잘타는편)

그외에는 만족했습니다! 청결하고 특히나 화장실 샤워 수압,따듯한물 잘나와서 좋았어요!

공항 셔틀버스,위치도 만족스럽구요

와이파이 빵빵터지고

청결하고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