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베를린] 먹고마신것들 (curry36,Com Viet(쌀국수맛집),학센맛집/보난자커피,Sofi/로컬술집)

suzevii 2023. 7. 11. 09:23
728x90
반응형
SMALL

curry36

Curry36은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입니다. 이 체인은 커리 소시지(Currywurst)와 튀김 감자(Fritten)를 주로 판매합니다.
Currywurst는 독일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로, 소시지에 토마토 소스와 카레 가루를 얹은 요리입니다. Curry36에서는 여러 가지 맛과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커리소스와 함께 판매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추가 토핑이나 사이드 디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urry36은 튀김 감자도 제공합니다. 이는 감자를 튀겨서 바삭하게 만든 것으로, 커리소스와 함께 제공되거나 별도의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Curry36은 베를린에서 매우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다양한 지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도시의 관광 명소 근처에 위치한 Curry36 지점은 방문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Curry36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주요한 메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커리 소시지 (Currywurst): 커리36의 대표적인 메뉴인 커리 소시지는 소시지에 토마토 소스와 카레 가루를 얹은 요리입니다. 다양한 맛과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튀김 감자 (Fritten): 튀김 감자는 감자를 튀겨서 바삭하게 만든 메뉴입니다. 소금이나 다양한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3. 소시지 메뉴 (Wurst): Curry36은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 메뉴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브라트부르스트(Bratwurst), 커리부르스트(Krainerwurst), 밤부르스트(Bockwurst) 등의 소시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베트남식 롤 (Vietnamese Roll): Curry36에서는 베트남식 롤도 판매합니다. 신선한 채소, 쌀 종류, 고기, 소스 등이 포함된 롤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버거 메뉴 (Burger): 일부 Curry36 지점에서는 햄버거 메뉴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버거 옵션과 토핑으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urry36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다른 맛과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각 지점에 따라 메뉴가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시 해당 지점의 메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커리부어스트 먹어조야죵
이게 진짜 배가 안찰것같은데 소세지2줄에 빵먹으면 걍 배터짐

 

 

 

Com Viet

점심때가서 그런지 좀 줄슴..ㅎ
 

가격 미친듯
 

와진짜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ㅠㅠ
직원분들 다들 베트남분들이었다. 영어잘못하시고 독어랑 베트남어로 계속 얘기하더라
(그러면 신뢰도가 올라가는거있죠?)
 
 

https://goo.gl/maps/RJ6CjtpEt99gPJoa8

 

Com Viet · Münzstraße 3, 10178 Berlin, 독일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BBQ Kitchen

반마리인데 아 감튀때문에 배 터져진짜 
그냥 완전 한국에서 파는 통구이맛? 
 
Schweinshaxe는 독일 요리 중 하나로 돼지 다리고기로 만든 요리입니다. 주로 구워서 바삭하고 부드러운 내부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Schweinshaxe의 종류는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되는 것에 따라 다양합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대표적인 Schweinshaxe 종류가 있습니다:

  1. Gebratene Schweinshaxe (구운 Schweinshaxe): 돼지 다리고기를 구워서 외부를 바삭하게 만든 후 내부를 부드럽게 조리한 것입니다. 종종 양념과 함께 구워내기도 합니다.
  2. Gegrillte Schweinshaxe (그릴에 구운 Schweinshaxe): 돼지 다리고기를 그릴에 구워서 바삭하게 만든 것입니다. 구워질 때 고기에 특유의 그릴 향과 맛이 더해집니다.
  3. Geschmorte Schweinshaxe (요리로 조리된 Schweinshaxe): 돼지 다리고기를 기름이나 육수와 함께 저온에서 천천히 조리하는 것으로, 고기가 부드러워지고 풍미를 가지게 됩니다.
  4. Geräucherte Schweinshaxe (훈제된 Schweinshaxe): 돼지 다리고기를 훈제하여 특별한 향과 맛을 내는 것입니다. 훈제 과정을 거친 후 구워서 완성됩니다.

Schweinshaxe는 독일 요리에서 인기 있는 요리로, 지역마다 조리 방법과 양념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지역이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Schweinshaxe 종류에는 추가적인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슈바인스학세도 종류가 여러가지 인듯한데 내가 먹은건 2번이었던듯 싶다.
내가 생각했던건 아니었는데 독일 또가지뭐 ㅎ
 
 

먹는데 댕댕이가 너무 쳐다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는데 미안했음...ㅠ
 


https://goo.gl/maps/WnALL5u2NL2QdHFbA

 

BBQ Kitchen · Am Zwirngraben 5, 10178 Berlin, 독일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숙취해소용 케밥-(〜 ̄▽ ̄)〜

그리고 술먹고 소울푸드..케밥..ㅎ
양 너무 많아서 집가는 30분 내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에서 케밥에 사용되는 빵은 다른 지역과 비교하여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독일의 케밥 빵은 일반적으로 "Dürüm" 또는 "Fladenbrot"라고 불리는 넓고 얇은 빵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빵은 케밥 재료를 담기에 편리하며, 케밥을 싸고 먹을 때 빵이 부드럽고 탱탱한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독일의 케밥 판매점에서 사용되는 플라트 브로트(Flatbrot)는 넓고 얇은 플랫 빵으로, 케밥의 재료를 담기에 이상적입니다. 이 빵은 부드럽고 가느다란 텍스처를 가지며, 케밥을 싸고 먹을 때 잘 유지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케밥 빵은 독일에서의 케밥 경험을 더욱 독특하게 만들어줍니다. 다른 지역이나 다른 나라의 케밥과는 빵의 종류와 특성이 조금 다를 수 있으므로, 독일에서 케밥을 즐기실 때 이 차이를 경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보난자커피

베를린의 보난자커피 (Bonanza Coffee)는 유명한 스페셜티 커피 카페입니다. 보난자커피는 2006년에 개업하여 베를린 커피 문화의 중심지로 성장했습니다. 이 카페는 고품질의 커피 원두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정교한 커피를 제공합니다.

보난자커피는 소재로는 크리스티안산구나 산치니구와 같은 베를린의 다양한 지역에 여러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각 지점에서 손수 브루드 커피, 에스프레소, 카페 라떼 등 다양한 커피 음료를 제공하며, 커피 원두의 다양한 풍미와 특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난자커피는 커피의 원산지와 품질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바리스타들은 커피를 완벽하게 추출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기술과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유명하며, 커피를 마시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보난자커피는 커피 애호가들과 베를린 방문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독특하고 풍부한 커피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카페입니다.

 

그 유명한 보난자였지만... 그냥 그랬...
 (하지만 직원 잘생겼음)
보난자는 베를린에 지점이 3개 정도 있던것같다!

내가 간곳은 별로였고 좌석 많은곳으로 가시길.

반응형


 

 

 

Sofi

여기도...그저..그랬음...

아 쉬고싶었는데 의자가 넘 불편 엉엉 ㅠㅠㅠ

가게 안쪽보단 야외 테라스가 더 나은듯

 

 혼자 먹고 마시고 있어서 자꾸 쳐다보는거야...? 

( ˃̣̣̥᷄⌓˂̣̣̥᷅ )

 
 

https://goo.gl/maps/YnJsdxU3J8fGHo2E8

 

SOFI · Sophienstraße 21, 10178 Berlin, 독일

★★★★☆ · 카페

www.google.com

 

 

 

StromEck

호스텔에서 만난 분과 숙소 근처 펍 있다길래 갔는데

아 여기 맥주 개싸고 개맛있고

레알 로컬분위기 오졌었다..

혹시 근처에 숙소있으시면 여기 가시길..매우추천

 

 

https://goo.gl/maps/UmghNDWZpPBetRTu6

 

StromEck · Stromstraße 55, 10551 Berlin, 독일

★★★★☆ · 호프/생맥주집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