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바르셀로나] 먹방기행 (타파스,빠에야,오르셔타(스페인전통음료),샹그리아,핀쵸스,시장,카페 모음)

suzevii 2023. 7. 9. 11:03
728x90
반응형
SMALL

Vinitus

타파스바
 
 
https://goo.gl/maps/3m346qxe23z5zgJK9

 

비니투스 · C/ del Consell de Cent, 333, 08007 Barcelona, 스페인

★★★★☆ · 타파스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m

바르셀로나의 Vinitus는 매우 인기 있는 타파스 바 중 하나입니다. Vinitus는 바르셀로나의 시내 중심에 위치한 작은 식당으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Vinitus는 다양한 종류의 타파스를 제공하는데, 스페인 요리 전통을 따르면서도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준비됩니다. 예를 들어, 해산물, 햄, 치즈, 채소, 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타파스 메뉴를 제공합니다.
Vinitus는 일반적으로 사람들로 붐비는 장소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식당은 활기차고 분위기가 좋으며, 현지인들과 다양한 국적의 방문객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타파스를 시식하면서 사회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지역 요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여행 중에 Vinitus를 방문한다면, 다양한 타파스를 시도해 보고 맛있는 스페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Vinitus는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식당으로,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타파스 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점심인데도 줄이 많았다.
관광객들한테 하도 인기가 많다보니..
 

뭔가 되게 일식집 바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서서 자리 안내 받고 들어가면 메뉴를 주시는데 바로 앞에서 말하고 시키면 만들어주심
 

사실 메뉴가 다 스페인어고 너무 방대해서 진짜 도저히 뭘시켜야될지 모르겠었다.
그래서 문어랑 한국인들 비니투스가면 다 먹고 온다는 꿀대구 시킴
맛은있었다만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서는 비쌋던듯
결론은 여기 비추
 
 
 
 

바르셀로나의 츄러스

스페인에서 유명한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츄러스는 긴 도넛 모양을 가진 튀긴 분말설탕과 함께 제공되는 디저트로,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는 여러 곳에서 맛있는 츄러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바르셀로네타(Barrcelonaeta) 지역이 츄러스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는 오래된 츄러스 가게들이 많이 있으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츄러스는 일반적으로 아침이나 점심 시간에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하루 내내 언제든 즐길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츄러스를 시식하려면, 츄러스 가게나 카페에 가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츄러스는 일반적으로 뜨거운 초콜릿 소스나 분말설탕과 함께 제공되며, 이것을 딥핑하거나 츄러스 위에 뿌려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츄러스는 현지 문화와 더불어 맛있는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바삭하고 달콤한 츄러스를 맛보면서 바르셀로나의 거리를 걷거나,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위에껀 초콜렛 아래껀 크림
바셀가면 츄러스 먹고 와야된다들어서 그냥 아무대나 들어가서 츄러스먹었다.
사실 나는 디저트류를 별로안좋아하긴하지만
되게 부드럽고 안에 크림이 맛있었다.
 
 
 
 
 

Restaurante Miño

지중해식 음식점
 
 
https://goo.gl/maps/BNzuazJ7UF2hYkrR6

 

Restaurante Miño · C/ del Carme, 19, 08001 Barcelona, 스페인

★★★★☆ · 지중해식 음식점

www.google.com

바르셀로나의 Restaurante Miño는 스페인 요리를 중심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Miño는 바르셀로나의 Eixample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식당 중 하나입니다.
Restaurante Miño는 스페인 전통 요리와 감각적인 현대 요리를 결합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식당은 고풍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따뜻하고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ño는 신선한 재료와 정교한 조리법을 통해 고품질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 식당에서는 바르셀로나의 전통 요리인 팔로마 (Paella), 햄과 치즈로 가득한 플라테오 (Plato), 다양한 해산물 요리 등 다양한 선택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인 와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ño는 예약을 권장하며, 특히 주말에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바르셀로나의 훌륭한 식사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샹그리아도 한잔시키고
(나중에 포르투여행에서도 샹그리아 많이먹고 개인적으로 순위매겼는데
같이 간 언니는 이집이 남바원이었단다 ㅎ)
난좀 계피향이많이나는 샹그리아를 좋아해서인지
이집은 계피향보다는 되게 진한 와인맛 많이나지만 달콤한..그런 맛이었음 맛있었다!
 

크 여기는 해물빠에 먹으러감
 
빠에야(Paella)
유명한 스페인 요리 중 하나입니다. 빠에야는 해산물, 새우, 조개 등의 재료와 쌀, 양파, 파프리카, 사프란 등을 사용하여 준비되는 전통적인 스페인 요리입니다.
바르셀로나에는 많은 레스토랑과 식당에서 맛있는 빠에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바르셀로네타(Barrcelonaeta) 지역은 빠에야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는 전문 레스토랑들이 있어 고품질의 빠에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빠에야는 큰 평판이나 팬에 쌀, 해산물, 야채를 함께 조리하여 준비됩니다. 주로 중불로 조리되며, 적절한 조리 시간과 사프란을 통해 고유의 풍미와 노란색을 얻습니다. 빠에야는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바삭한 바닥부분과 촉촉한 상단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빠에야를 시식하려면, 전문 레스토랑을 방문하거나 현지 음식 시장에서 빠에야를 판매하는 가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빠에야는 일반적으로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누어 먹기에 좋은 요리이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2인분시키니 한솥에 주셨다.
짜지않고 담백하다! 그래서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평을 잘 못하지만 진짜 그냥 맛있는맛?임
한국인들이라면 진짜 백퍼좋아할맛..
사실 바셀 빠에야파는집 너무 많아서 우리도 어디갈지 고민했는데
결론은 왠만하면 평타이상은하는듯
 
 
 
 
 
 
 
 

Norai Raval · Maritim Museum Restaurant

카페
 

728x90

 
https://goo.gl/maps/uLJQda9tLbKrSEn88

 

Norai Raval · Maritim Museum Restaurant · Av. de les Drassanes, 1, 08001 Barcelona, 스페인

★★★★☆ · 음식점

www.google.com

 

더워서 안에앉았는데 밖이 분위기가 더 좋았던듯하다
 

안에는 청결하진않았음..
벌레도 너무 날아다니고 멋있긴한데 사진에서 보던것보단 별로였음
그래도 안에 테이블,좌석이많아서 자리걱정은 안해도될듯
 

아이스커피 있냐했더니 없다고 했고 얼음을따로주심
여기 커피,맥주 진짜 미친듯이 저렴함.. 1유로대였음
근데 문제는 커피가 맛이없었다.
우유가 문제였던듯
우리 숙소에 있던 우유도그렇고 되게 비린맛이 강해서 그냥입에 털어넣고 나옴
 
 
 
 
 

Quimet & Quimet

타파스
 
https://goo.gl/maps/i8Qyueuo25VLgSMz8

 

퀴멧 & 퀴멧 · Carrer del Poeta Cabanyes, 25, 08004 Barcelona, 스페인

★★★★★ · 타파스 바

www.google.com

 
Quimet & Quimet은 바르셀로나의 Poble Sec 지역에 위치한 유명한 타파스 바입니다. 이 작은 식당은 오래된 가족 운영 업체로, 바르셀로나에서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곳 중 하나입니다.
Quimet & Quimet은 다양한 종류의 타파스와 고품질의 와인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식당은 탁 트인 바와 다양한 재료로 만든 타파스를 제공합니다. 햄, 치즈, 해산물, 참치 캔, 올리브 오일, 각종 풍미 있는 소스 등 다양한 재료로 타파스를 조합하여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Quimet & Quimet은 작지만 분위기는 활기차고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식당은 잘 알려진 와인 바로 유명하며, 국제 와인 선택에서도 평판이 높습니다. 타파스와 와인을 맛보면서 현지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Quimet & Quimet은 종종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므로,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은 자리 수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예약 없이 가면 자리를 잡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고품질의 타파스와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Quimet & Quimet은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여기는 현지인들도 추천하고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한 퀴멧 & 퀴멧, 타파스바이다!
 
 
 

 

 

 
 
가게 내부가 크지않아서 그런지 1시간30분인가? 2시간까지만 있을수있다고 점원분이 말씀해주심
앉을수없고 다 서서 먹어야한다.
 

반응형

또 결정장애 와버리는 타파스 메뉴판...하
 

와인도 한잔씩 시킴
 

우리는 스몰 샌드위치,핀쵸스만 시켜서 먹었다.
 
핀쵸스(Pinchos)
스페인과 바스크 지역의 전통적인 타파스입니다. 핀쵸스는 작은 크기의 빵 위에 다양한 재료를 올려 만든 요리로, 일종의 "꼬치 타파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핀쵸스는 다양한 종류의 재료와 토핑으로 제공됩니다. 각 핀쵸스는 작은 꼬치로 꽂혀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산물, 햄, 치즈, 야채, 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종류와 조합은 식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는 많은 핀쵸스 바가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핀쵸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식당은 핀쵸스를 바(bar) 위에 디스플레이하여 손님이 직접 선택하고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다양한 맛과 풍미를 경험하고 싶다면, 여러 종류의 핀쵸스를 시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핀쵸스는 사회적인 모임이나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핀쵸스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타파스와 함께 맛있는 와인을 즐기며, 바르셀로나의 거리 분위기와 함께 현지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너무 맛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배채우려면 최소 다섯개는 먹어야할것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세개만 먹고 나옴..후
바르셀로나 가시면 무조건 타파스는 여기 가시길.
 
 
 
 
 
 

Orxateria Sirvent

아이스크림 가게
 
 
https://goo.gl/maps/b76xPvYSnaLfBCd47

 

Sirvent 오르차타 · C/ del Parlament, 56, 08015 Barcelona, 스페인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Orxateria Sirvent는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오리셔터리아(히말라야산 호두를 사용한 음료를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오리셔터리아는 스페인과 바르셀로나의 전통 음료인 히말라야산 호두음료인 '오르셔타'(Orxata)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Orxateria Sirvent는 오랜 역사를 가진 가족 경영 업체로, 1920년대부터 바르셀로나에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히말라야산 호두로 만든 오르셔타를 제공합니다. 오르셔타는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바르셀로나에서 특별한 여름 음료로 인기가 있습니다.
Orxateria Sirvent는 오르셔타 외에도 다양한 빙과, 디저트, 그린치오소(Greixons) 등을 판매합니다. 이곳은 전통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내부 장식으로 유명하며, 많은 관광객과 현지 주민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Orxateria Sirvent를 방문하면 신선하고 맛있는 오르셔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르셔타를 마시면서 바르셀로나의 특별한 음료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혹시나 별로일까봐 스몰사이즈 시킴ㅎ (아 레귤러 먹었나? 기억안남..)
 

그럼 그냥 앞에서 바로 떠서 넣어주심ㅎ
 

와 이건 무슨맛이냐면..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다
마+아침햇살 섞으면 이맛이날것같음
갈증도 사라지고 시원하면서도 진한 맛이 있어서
음료 자체로 마시거나, 디저트나 빵과 함께 즐기기도 한다고 한다.
 
 
 
 
 
 

Petit Bangkok

태국음식점
 
https://goo.gl/maps/PYVJbb1jgFjnUnXr6

 

Petit Bangkok. · C/ de Balmes, 106, 08008 Barcelona, 스페인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Petit Bangkok은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태국 음식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태국의 정통 요리와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etit Bangkok은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정교하게 조리된 태국 음식을 제공합니다. 메뉴에는 태국의 대표적인 요리인 팟 타이(Pad Thai), 그린 커리(Green Curry), 마사만 커리(Massaman Curry), 태국식 새우튀김, 생선 요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태국의 향신료와 특색있는 조미료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음식을 선보입니다.
Petit Bangkok은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실내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태국 문화의 요소와 장식이 조화를 이루며, 태국 음식을 먹으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품질의 음식과 함께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Petit Bangkok은 예약을 권장하며, 방문 전에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태국 음식의 풍부한 맛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바르셀로나에서 태국 요리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레스토랑입니다.
 

사실 한식집가려다가 예약안하고 갔는데 예약안하면 안된다해가지고ㅠㅠ
어디가지 어디가지 하다가 온곳!
 

가격도 저렴하다
종업원도 친절하시고 주방장분들이 태국분들 같아 보여서 더 믿음이갔음
 

팟타이 종류는 그냥 하나로 통일이었다.
뭔가 바셀이라서 그런가 새우 한 다섯개 들어가있는데
오동통하고 너무 맛있었음..
그리고 진짜 미친듯이 빨리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hl

카페
 
 
https://goo.gl/maps/MyZ3d1Krspkfn6ms9

 

bohl · C/ de Trafalgar, 47, 08010 Barcelona, 스페인

★★★★★ · 카페

www.google.com

우리의 모토는 "건강한 부엌"이며 한 그릇의 개념으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친구들과 맛있는 아침 식사, 좋은 커피와 함께하는 오전 휴식, 하루를 이어갈 에너지 넘치는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중심의 카페입니다.BOHL에서는 정제 및 가공 식품을 조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연이 최고라고 믿으며 자연이 주는 식감, 맛, 아름다움, 색을 즐겨야 한다고 믿습니다.건강하면서도 맛있고 즐거운 주방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굉장히 연남동 너낌의 카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 직원분이 너무 친절했음.. 자꾸 우리한테 걸스~~ 이래서 

웃기기도하고 걍 기분좋았음 ㅋ

 

 다른카페는 오트/소이밀크로 바꾸면 0.5유로 추가되는데 이곳은 없었다!

라떼 한 3유로 였나..굉장히 저렴해서 야 여기서 두잔마시고 가도되겠다 함ㅋㅋ

얼음도 슬러시같은 얼음이라서 커피 맛도있고 잠깐 쉬다가기 좋았다.

 

 


 
 

Bilbao Berria La Barra

바스크 레스토랑
 
https://goo.gl/maps/gV63Dd9zjREiW9qq6

 

Bilbao Berria La Barra · Plaça Nova, 3, 08002 Barcelona, 스페인

★★★★☆ · 바스크 레스토랑

www.google.com

SMALL

Bilbao Berria La Barra는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핀쵸스와 타파스 바 중 하나입니다. 이 장소는 바르셀로나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지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Bilbao Berria La Barra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핀쵸스와 타파스를 제공합니다. 이 곳은 전통적인 스페인 핀쵸스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변형된 핀쵸스도 제공하여 많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품질의 타파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Bilbao Berria La Barra는 분위기 있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합니다. 이곳은 분위기가 활기차고 즐겁으며, 지역 주민들과 친구들과 함께 모여 타파스와 핀쵸스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Bilbao Berria La Barra는 예약을 권장합니다. 특히 주말이나 피크 시간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핀쵸스와 타파스를 즐길 수 있으며, 바르셀로나에서 현지 음식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사실 이곳은 뷔폐처럼 타파스를 담아 먹는 곳으로 유명한데
우리는 오전에 샌드위치 먹으러감! (사실 오전엔 타파스안팜 ㅎ..)
콜드 샌드위치/핫 샌드위치 있었고
참치/연어 들어간 콜드 샌드위치 시킴
가격은 3.5유로 였나 매우저렴한데 정말 한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다!
 
 
 

 

OGGI Gelato Barcelona

젤라또
 
https://goo.gl/maps/8W9FrdmUDFnxU7879

 

OGGI Gelato Barcelona · C. Comtal, 15, 08002 Barcelona, 스페인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OGGI Gelato Barcelona는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젤라또 가게입니다. OGGI Gelato는 신선한 재료와 전통적인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법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젤라또를 제공합니다.
OGGI Gelato는 다양한 맛과 풍미를 가진 젤라또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딸기, 초콜릿, 바닐라, 마카다미아 넛츠, 패션 프루트 등 다양한 맛과 시즌별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인공적인 색소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GGI Gelato Barcelona는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찾는 인기 있는 가게 중 하나로, 매장 내부는 활기차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이 다양한 맛을 소개해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젤라또를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OGGI Gelato를 방문하면 진정한 이탈리아 젤라또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특히 인기가 많아서 긴 줄이 서기도 합니다. 바르셀로나 여행 중에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OGGI Gelato Barcelona는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숙소근처에 평이 너무 좋아서 가본 젤라또집!

여기서 신기했던건 바질맛 젤라또가 있었다!

한번 궁금해서 시켜봄

되게 호불호 많이 갈릴것같은데 의외로 괜찮았다!

그리고 다른하나는 코코넛을 시켰는데 ..이탈리아 젤라또집에서 먹은 젤라또를 

이기진 못했다..





 
 

보케리아 시장

시장


https://goo.gl/maps/w9xaZ6AvzepkxfzE9

 

라 보케리아 · La Rambla, 91, 08001 Barcelona, 스페인

★★★★★ · 시장

www.google.com

Mercat de la Boqueria는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시장으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장소입니다. 이 시장은 다양한 신선한 식품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ercat de la Boqueria는 다양한 종류의 상점과 가게가 모여 있는 대형 시장입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과일, 야채, 해산물, 육류, 치즈, 향신료 등 다양한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료품 가게 외에도 맛있는 거리 음식, 생선 요리, 샐러드, 스무디, 생선회 등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는 음식 스탠드와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Mercat de la Boqueria는 활기차고 분위기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여러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쇼핑을 즐깁니다.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면 Mercat de la Boqueria를 경험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지역적인 맛과 풍부한 식품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맛을 즐기며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Mercat de la Boqueria는 꼭 방문해볼 만한 곳입니다.
 

시장은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한다 굴같은것도 팔고 하몽도 당연히 팔고

(식용색소를 섞은듯한)사기적인 색상의 다양한 생과일 주스도 매우 저렴하게 판다

 

하지만 보케리아 시장에서 나의 눈길을 가장 사로잡았던건
이 빵집이었다.
사실 이게 정확히 무슨 음식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는데
되게 어떤건 한국 전같기도하고 빵안에 치킨,고기,시금치 등등 넣어파는것같은데
맛이없을수가 없지요...
 

그래서 나는 시금치+치즈 들어간걸로 하나 사와봄.
빵이 좀 부드러웠으면 더 맛있었을것같은데
빵이 의외로 두껍고 식으니 너무 딱딱해서 배가 미친듯이 불렀다..

시금치도 좀더 간이 되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치즈도그렇고 뭔가 궁합이 잘 맞지는 않았던듯

 

 

 

그리고 밤마다 먹었던 라들러들...ㅎ
플레이버 맥주입니다. Damm은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맥주 제조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Damm Lemon은 청량하고 상큼한 맛을 가진 맥주로, 신선한 레몬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몬 플레이버의 첨가로 인해 맥주가 가벼워지고 상쾌한 특징을 가지며, 여름철에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Damm Lemon은 보통 병이나 캔에 담겨서 판매되며, 맥주 애호가들에게는 시원하고 가벼운 선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변이나 휴가처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모임이나 파티에서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는 맥주입니다.
Damm Lemon은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스페인 내에서 많은 슈퍼마켓, 음료점, 바, 레스토랑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고 레몬 플레이버의 경쾌한 맛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Damm Lemon이 흥미로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