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조아

[한남동카페추천][서울카페추천] 콘하스 한남점

suzevii 2022. 7. 24. 07:15
728x90
반응형
SMALL

"한남동 카페 콘하스 목련꽃이 예뻣던 곳"

 

 

일단 입구.

라움미술관쪽에 위치해있다.

가는길이 굉장히 구불구불하고 언덕을 올라야지 도착이다!

주차가 가능하다 들어서 차를 끌고갔는데 정말...주말에 헬일것같음

발렛파킹은 1시간 30분 기준 4000원이고

초과 30분당 2000원이다.

타매장 이동시 10분당 1000원..ㅎ 

뭔가 따로 주차공간이 있어보이지는 않고 골목 여기저기 차를 주차해주시는것 같았다.

너무 친절하셨음

 

한남동 골목 갬성..

개인적으로 한남동은 이런 고요- 한적- 함을 느끼고 싶어서

주말에는 오기싫고 평일에만 방문하고 싶음ㅎ

 

이곳의 랜드마크

풀장

안에 물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찍으면 물있는것처럼 보임..

암튼 너무나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어떻게 이렇게 카페를 만들생각을 했는지

SMALL

참고로 저 매트에서 사진찍을때 신발 벗으셔야함!

(직원이 사람들 사진찍을때마다 계속 벗으라고ㅠㅠ)

1층에도 의자가 곳곳 있었고

전체적으로 테라스가 많아서 교외 대형카페 온 기분이 들었다.

 

정말 좌석걱정은 안하셔도될듯함..

막상 내부는 조금 자리가 꽉 찰 수도 있다고 느꼈는데

외부가 넉넉해서..

(주말은 장담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한남동은 정말 유유자적하다

하얏트호텔도보이고

푸릇푸릇 너무예쁨..

이 카페가 목련나무가 있어서 특히나 봄에 굉장히 유명세를 많이 탄 카페로 알고있는데

정말 너무 아름다울것같음

 

 

아이스라떼 : 6.0

아메리카노 : 5.5

크림치즈프레즐 : 4.5

시오빵 : 3.0

 

 

커피는 고소/산미 원두 고를 수 있었다.

사실 한남동이라서 꽤나 가격이 비쌀 줄 알았는데

괜찮은듯?  빵도 저렴한 편이라서 좀 놀램...ㅎ

그리고 커피/빵 모두 맛있었음

 

 

콘하스 메뉴

빵종류는 엄청 다양한 편은 아니었다.

출처 : 네이버지도

반응형

출처 : 네이버지도

 

 

 

화장실 너무예쁘더라

 

 

 

 

그리고 콘하스는 한남/연희 이렇게 두지점이있다!

풀장 인테리어 외관상 어디가 어딘지 비슷해보이던데

연희점도 방문의사있다.

 

한남점

https://naver.me/GKoxKA69

 

콘하스 한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95 · 블로그리뷰 1,103

m.place.naver.com

연희점

https://naver.me/5L3ofM7r

 

콘하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8 · 블로그리뷰 980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