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파리 에어프랑스 샤를드골 공항 1시간내에 환승하는법 (터미널 E -> F)

suzevii 2022. 6. 26. 22:25
728x90
반응형
SMALL

최근에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 파리 샤를드골 공항 -인천 까지 1시간 이내로 환승을 했었어야 됐습니다.
비행기까지 지연되는바람에 마음이 더 급해졌었는데요..^^
하고나니까 직원들도 친절하고 공항 안내문이 잘 되어있어서 30분 이내로 완료했습니다!
아래 참고하셔서 비행기 놓치지 마시고 환승 잘하시길 ㅎㅎ





파리 샤를 드골 공항 환승 안내 비디오

일단 에어프랑스 내에서 샤를드골 공항 환승 안내 비디오를 제작했더라구요
한번 보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youtu.be/DZpjPyiFYnM

(영문)

터미널은 F,E 가 있구요 E내에서 구역이 K,L,M으로 나눠집니다.

반응형

터비널 F에서 터미널 E 의 K 와 L 은 도보로 이동 가능하구요

터미널 F에서 M까지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라고 되어있네요


파리 샤를 드골 공항의 이동 시간 확인하는법

이 사이트에서는 본인의 코스를 넣고 대략 얼마나 걸리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https://wwws.airfrance.co.kr/information/aeroport/conseils-correspondances-paris-cdg-ory/correspondance-paris-cdg/temps-parcours#WT.z_redir=temps_parcours.htm&WT.z_redir_type=lifecycle%EF%BB%BF

 

저는 2F에 내려서 2E터비널 L구역으로 갔었어야되어서 넣어보니 25분이 걸린다고 나와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비행기에서 최대한 빨리 나오려 노력했지만 실제로 비행기가 착륙후 10-15분 뒤에 나왔습니다)
이외에
2E 터미널 K구역 : 20분
2E 터미널 M구역 : 30분
소요가 된다고 나와있네요





아래는 제가

2F 터미널에서 내려서 -> 2E 터미널 L46 구역

이동 경로를 찍어보았습니다!

딜레이가 되어버렸어요ㅠㅠ
아무튼..


SMALL

일단 내려서 환승!!!Tranfer만 보고 가시면 됩니다.
가다가 처음으로 찍은 사진이지만 공항 비행기내려서 환승 표지만이 아주 크게 색도 노란색으로 있어서
매우 찾기 쉽습니다!

쭉쭉 따라가다가
터미널 2E! 가 보입니다.

터미널 2E!!!!!!!!!!!!!!!!!!!!!
이곳 들어가시면 도장 꽉! 찍어줘요
(따로 요구하는 서류같은거 없었음)

이제 여기서 한 5-10분 정도 걸어줍니다.

사실 환승하는분들이 다들 마음이 급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뛰시더라구요
하고나니 뛸필요는 없었어요!

네, 이 노란색만 따라가면 되요!!
이문을 지나면

이렇게 내려가면 되고 여기서 면세점 보여요!
면세점에서 또 위에 표지판 보고 쭉쭉 따라가다보면

도착입니다!
저는 도착후 시간이 20분 정도 남아서 화장실도 갔다왔어요 ㅎㅎ

비행기 놓칠까봐 조마조마해서
사실 부킹전에 전화까지 해서 물어봤는데
항공사는 환승 가능한 시간대로 경유항공편을 판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앞비행기가 연착되거나 하면...답이없기에
불안하신분들은 그래도 환승시간 넉넉한걸로 하시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