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2 7

유럽 독일 냉동피자 Wagner(와그너) 후기

지난 유럽 냉동피자 BIG Americans리뷰에이어서 ... https://yees.tistory.com/319 🍕유럽 냉동피자 추천 BIG Americans 1+1 4.79 유로에 구매해온 오늘의 제품리뷰 Big Americans 냉동피자이다. 사실 하나에 4.79유로였으니 가격이 한 육천오백원정도.. 다른 냉동피자랑 비교해봤을때 (평균 2.5유로정도) 꽤나 비싼편 내가 yees.tistory.com 오늘은 다른 브랜드를 리뷰할거다! "피자집처럼 피자를 먹고 싶었어요. 처음에는 이탈리아 피자처럼 작은 피자 오븐이 30개만 줄지어 있었어요. 벽돌 오븐을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찾을 수 없었어요. 전 세계에. 그때 우리는 무엇을 했나요? 우리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바그너 피자의 창시자 에른스트 바그..

장,변비에좋은 '샐러리 요리' 레시피(샐러리된장무침,장아찌,오븐구이)

샐러리 샐러리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입니다. 샐러리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유 중 하나는 그 안에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식이섬유는 소화과정에서 물을 흡수하여 대변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샐러리는 높은 수분 함량과 함께 천연 화합물인 칼륨을 포함하고 있어 장 운동을 원활하게 돕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경우, 샐러리가 직접적으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샐러리가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장 운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일부 환자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과민성..

생활정보 2024.02.23

소세지야채볶음(쏘야) 황금레시피,간편한 자취반찬

소세지 야채볶음은 매우 간단하고 맛있는 한 그릇 요리입니다. 아래는 소세지 야채볶음을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기본재료 비엔나소세지 양파 당근 파프리카 + 취향에 따라 야채는 많이 추가해서 더 건강하게 먹어도될듯 난 양배추도 넣었다! 양파: 양파는 신선한 상태에서 설탕과 엽산, 비타민 C, 비타민 B6, 칼륨, 칼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와 케르세틴이 풍부하여 신체를 산화로부터 보호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염증을 줄이고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항균 및 항염증 효과가 있어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근: 당근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우리 몸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이는 시력을 개선하고 피부와 점막..

생활정보 2024.02.23

[브릿센트영어공부]술 마시려고 운동? 운동마저 열심인 한국인?

[브릿센트영어공부] 브릿센트 관련 글은 아래에서 더 참고해주세요 https://yees.tistory.com/39 [영어공부 혼자하기][추천 팟캐스트] 4탄 : 브릿센트 난이도 : 3or4 /5 브릿센트는 네이버 팟캐스트,유투브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으 말해뭐해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는 팟캐스트이다 그동안 우리는 미국영어만 배워온지라 내가 처음 영국영어를 제대 yees.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GTfoDW9EZ_M -How do you keep in shape? : 어떻게 몸매관리해? =To stay or to get in good physical condition. eg)You don't have to spend a fortune on gym memb..

네덜란드 유학살이...

10월의 날좋은 암스테르담 어딘가 여전히 (날좋을때) 암스는 졸라리 예브다 집근처 예쁜카페가보기 금요일 수업끝나고 갑자기 삘받아서 칸틴에서 혼자 작업중 ㅎ 친구랑 로테르담 북페어갔다가 근처 레스토랑에서 커피마시는데 무슨 스페셜 그릭커피 있어서 궁금해서 시켜봄 설탕줄까? 해서 응 줘 했는데 한 세번을 다시 되물어보는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당황해서 커피 진짜 궁금하다고 했는데 걍 에스프레소 같은거였음... 이건 시아노타입 하루 워크샵해봄 빵이랑 쌀가져가서 압축한다음에 프린트함 졸라 신기한 옛날 기술들..호호 이건 또 술마신날 코지한 내방.. 언니가 맡겨논 식물들 돌려주니 방이 겁나 휑해짐... 식물 입양좀 해야겠다. 매번 느끼는데 네덜은 문구도 종이도 죄다 너무 비쌈 ㅠㅠ 한국에비해서 2배?3배..

유학생의 자취밥상이라쓰고 야매요리라고 부른다 2

우유로 만든 로제파스타와 화이트와인 한잔 친구가 라면스프까지 넣어서 만들어줬을때 너무 맛있어서 라면스프빼고 조미료 부어 만듬 ㅎ 간장계란밥과 댕당꾹! 간장을 너무 많이 넣어버린 간파계란밥과 무생채 이것저것 넣어서 만든 랩 야식 치킨너겟 얌얌 옥수수당근파참치 볶음밥과 (망한)무생채 엄청 맛있진않은데 먹을만한맛… 카레우동과 무생채 카레우동의 비결은 다진마늘을 큼지막하게 썰어서 넣어줘야지 존맛됨 하지만 난 나고야에서 온센하고 먹은 카레우동 못잊어.. 간계밥과 맥주 ㅋ 와 여름에 한국에서 가져온 오징어젓갈에 참기름섞으면 극락인데 어째 맨날 까먹음 후식임 ㅋㅋㅋㅋ 밥 1인분은 먼가 항상 부족… 2인분하고 1인분 내일 1인분 후식 잼~ 고추장 Shoarma+야채볶음 과 무생채 Shoarma가 양고기였다……. 특유의..

유럽 치질 연고 실제후기 THERANAL + 치질에 좋은 음식

톰 크레이머: '내 생각에는 치질을 앓고 있는 것 같지만, 그것이 실제로 치질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항문 주위가 아프고 가렵습니다. 감히 누구에게도 얘기할 수 없지만 빨리 없애고 싶습니다. 내가 지금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르네: “안녕하세요 톰, 치질은 부끄러워할 일이 아닙니다. 항문 주위의 혈관이 부어오르는 것으로 보아야 합니다. 누구에게나 이런 혈관이 있지만 배변활동이 줄어들어 약간 부어오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충분한 운동과 건강한 신체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행히 치질은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나의 팁: Theranal 연고 . Theranal은 3-in-1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통 효과가 있으며 가려움증과 자극을 완화하고 치질의 크기를 줄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