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유럽살이/런던 어학연수

런던 혼자 펍가서 공연보기 / 런던 무료공연 보러가는법 / 테스코 샌드위치

suzevii 2021. 12. 30. 03:48
728x90
반응형
SMALL

Dice 무료공연

마음맞는친구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애들이랑 쇼디치걷고 (사실 너무 재미가없고 한명은 돈아껴야된다하고 플랜이없어서 집가자고 계속 제안함ㅋㅋㅋㅋㅋ)암튼 집들렸다가 혼자옴 ㅋ

가끔은 혼자가 편할때도 있곸ㅋㅋㅋㅋㅋ나도 나를 모르겠어요..들어갈때 여권보여줬는데 서큐리티분이 뷰티풀 이래섴ㅋㅋㅋㅋㅋ걍하는말인데도 기분이좋았움 아무튼 도어오픈 일곱시부터라는데 왜 여덟시가 넘어도 감감무소식이죠.. 그래서 밖에 아시안처럼 보이는 여성분에게 말걸었다..동행이 있어서 부러웠음 그냥 맥주하나사고 (아는게 호가든 밖에없어서 시켰는데 맛없는걸 육파운드나 주고 먹다니 억울하다!ㅠㅠ) 아무튼....요번주에 너무 거지같은 일들이 많이일어나서..예를 들어 맥북 고장난거?

영어도 더 못하는것같아서ㅠㅠㅠ

기분이 안좋은 상태로 펍에왔는데 공연보고 기분좀 좋아졌으면 좋겠다. 사실 지금 기다리면서 맥주먹는데 너무 외롭슴다..ㅋ앞에 일본인 커플이 있는데 내가 일본어를 알았다면 대화를 붙여볼텐데 하는생각 ㅠㅠ그리고 혼자 온 아저씨를 보니 혼자 펍와도 이상하지 않은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언더가 아니어서 좋았음

맥주하나더~~~

공연보다가 이태리아저씨랑 자연스레 대화를 하게되서 좋았다 이것이 혼자오는 묘미

번호도 알려주셔서 왓츠앱에 추가함

영어 잘하고싶다ㅠㅍㅍㅍ

원래 이런 공연을 좋아해서 그런지 안갔으면 후회했을정도로 너무너무 좋았다

정말 영국에 온느낌을 받았음

자유롭고 아무도 신경안쓰고

좋아ㅠㅠㅠㅠ

 

 

 

 

+ 테스코 샌드위치

해장 (거꾸로들고 찍어버림..)

오기전에 어떤 블로그에 테스코 샌드위치 개맛없다그랬는데 너모 맛있는걸요...

점심에먹었던 카페네로샌드위치보다 훨배맛있어 싸고..

 

 

 

 

 

+

https://dice.fm/

 
 

DICE | Discover and get tickets for events and live streams

Get personalized recommendations for the best gigs, festivals, clubs and live streams from around the world.

dice.fm

이거 모르시는 분들 많더라구요?ㅎㅎ

지역 런던으로 하고 (잘생긴) 인디밴드 보러가시길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