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암스테르담->런던] 스키폴공항에서 -> 스텐스테드 공항 -> 런던 시내 가는법 (내셔널 익스프레스)

suzevii 2022. 6. 11. 05:53
728x90
반응형
SMALL

일단 런던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방법은 여러개가 있겠지만

버스로 시내를 가는게 가장 편하실거에요!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방법

1. 이지버스

www.easybus.com  

 

Airport Bus Transfers by easyBus to London Gatwick, Stansted, Luton and beyond.

easyBus offers cheap airport bus transfers between London to Gatwick, Stansted and Luton. Our airport transfer prices start from £2, book online for best prices.

www.easybus.com

 

2. 내셔널 익스프레스

https://www.nationalexpress.com/en

 

Coach Travel & Airport Transfers

Book coach travel to 100's of UK towns, cities and airports with National Express coaches

www.nationalexpress.com

SMALL

두군데에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이지버스닷컴은 사이트에 맡게 내셔널 익스프레스보다 조금더 저렴하게 판매하는것같아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From 공항

To 리버풀스트릿역,빅토리아코치스테이션 등등 

이건 본인의 숙소와 가까운곳으로 하시면되요.

(다만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하거나 반대의 경우엔 조금 한정적임(대부분 빅토리아 코치 스테이션))

티켓을 구매하면 메일로 QR코드가 담긴 티켓이 날라오는데요

프린트 안하셔도 되고 핸드폰으로 보여주시면 됩니다.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

아 그리고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은 기차를 이용해서 오시는게 가장 효율적이에요

왜냐하면 기차내리자마자 그냥 바로 위층에 공항이있거든요(개편함)

저가항공은 공항 구석에 항상 박혀있으니 오래오래 걸어야 탈 수 있습니다 ㅠㅠ흑흑

 

 

런던 스텐스테드 공항!

모르겠으면 그냥 같이 내린 사람들 쫒아가면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속밟는곳까지 기차 타고 이동

YEAH!

 

스텐스테드 네셔널 익스프레스 버스 위치

아 정신없어 

제가 사진은 못찍었는데ㅠ

출국장에서 버스정류장이 매우 가까이있어요!!! 반대편가거나 오래안걸어도됨

테스코보이고 그쪽으로 직진해서 오다보면 

이문으로 들어오셔서

아래로 내려오시면

바로 내셔널 익스프레스가 보인답니다.
간혹 공항 표지판이 좀 헷갈리게 되어있는데 그거보지마시구 이문찾아서 에스컬레이터 내려오면되요!

줄슬때도 어디로 서야되는지 모르겠다면

앞에 이정표도 있으니 그거 보고 스시면 됩니다.

 

아그리고 여기서 엄청난팁!!!

버스를 넉넉히 시간잡아 예매했는데

시간이 남는다!!!!

이때 그냥 줄스시고 나 1시간뒤에 예약했는데 지금 타도되니? 말하시면

부킹되어있는 사람들 다타고 자리 남으면 그냥 태워줍니다!

(이때까지 이렇게 해서 미리 타서 런던들어감 ㅎ)

 

반응형

https://goo.gl/maps/gZenCiUfPfFMG5Ht5

 

National Express · Bassingbourn Rd, Stansted CM24 1RW 영국

★★★★☆ · Bus and coach company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