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KLM 네덜란드 항공 후기 ㅣ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우버부르기, 스키폴 우버 위치 ㅣ 해외 공항에서 유심 안될때 해결 방법

suzevii 2022. 6. 10. 08:54
728x90
반응형
SMALL

2021. 08 코시국.
간다. 유학. 암스테르담.
2공항 처음인데 아 여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고 코시국이라 그런가? 사람도없고 게다가 새벽이라
여행가는 기분이 안들었음..홀홀..
암튼 KLM 기다릴때..

아 ㅈ 나 멀다...
진짜 너무 멀다..
나만 비행기 싫음?ㅠㅠ 비행기 탈때까지가 제일 기분좋고 그다음은 기분 바닥 내려침..

KLM 기내식

반응형

놀랍게도 이렇게 두번줌..
눕코노미 기대했는데 한칸띄고 사람앉아서 꽉 찼다.
원래 총 3번 정도 준다고 생각했는데 내기준 너무 부실했다
맛도 그냥 소소..

 

마스크끼고 캐리어 2개 노트북 2개들어있는 백팩들고 오전 5시쯤 도착해서 공항 노숙중...
스튜던트 빌딩이 9시 30분에 체크인이라 공항에서 노숙을 하고 있었음..

스키폴은 와이파이 잘되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구요..

의외로 작아서 쉽게쉽게 원하는거 찾을수있어요..

아 참고로 기차타려면 아래로 내려가면됨

(기차역에서 내리면 바로위에 공항이 이어져있는 엄청난 루트임)


유럽 유심이 작동이 안된다.

 

아나 근데 저는 영국유심을 사서 충전까지 완료하고 바꿔끼고 갔는데
유심이 안터지더라구요?하하핳
저상태로 정신도 예민해져서 멘붕이왔었다.
그렇게 노트북키고 막 찾다가 그렇다

1. 아이폰은 컨트리록 해재를 하고 왔었어야한다.

설정 > 일반 > 정보 > IMEI 번호 확인 > 아이폰 고객센터 080-333-4000 통화 > 컨트리록 해제 확인 or 요청

아 진짜 애플 홈페이지 들어가서 별 지랄지랄 하다가

아빠가 대신 전화해줘서 확인해봤는데 컨트리록은 이미 해재가 되어있다고 한다.

근데 왜 안되는데????!!!!!!!

2.로밍도 켜야함!!!!!!!!!!!

아이폰의 보안은 정말..복잡하다.

 

아 그리곡 영국 유심 Three 추천함.

이거끼고 동유럽서유럽북유럽 다 갔었는데 문제된적 한번도없었음

(하지만 춈비싸다..ㅎ)


스키폴 공항 우버위치

https://goo.gl/maps/NLQu1UdVnh4VQQJ9A

 

Evert van de Beekstraat 30 · Evert van de Beekstraat 30, 1118 CL Schiphol, 네덜란드

Evert van de Beekstraat 30, 1118 CL Schiphol, 네덜란드

www.google.com

이곳 구글맵에 찍고 가시면됨.
우버 표시 있어서 찼기 쉬워요!

SMALL

저는 기본보다 조금 좋은(프리미어인가? 별점을 많이받은) 기사님으로 불렀습니다.
차타고 가면 30분밖에 안걸리는데..85유로가 나왔어요..ㅎ
하지만 캐리어도 실어주시고 편하고 좋았음.

그럴리가 긴장 오지게함.
기사님 넘좋아서 별점 5점줌
사실 차는 너무작고 깨끗하진않았는데
말을 안걸었고(중요), 개무거운 캐리어를 도저히 내손으로 못들정도였는데 실어주셔서ㅠㅠ

왜 항상 도착하면 비가 내리고 있을까 유럽은..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