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Italia
이탈리아에서는 파스타를 많이 먹는데, 이탈리아 음식이라고 하면 맛있는 파스타 요리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파스타 소스의 종류가 끝이 없어 보이는 맛있는 이탈리아 파스타를 위한 맛있는 요리법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Grand'Italia에서 크리미한 카르보나라 소스 부터 Sugocasa Erbe 와 같은 좀 더 매운 파스타 소스까지 다양한 파스타 소스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 파스타 소스는 어떻게 만드나요? 사실 그것도 '대장장이의 비법'이지만, 그란'이탈리아의 파스타 소스는 '리체타 이탈리아나'(이탈리아 요리법)에 따라 만들어진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생산은 이탈리아 파스타 소스 기술자와 협력하여 자체 공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파스타 소스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재료만을 선택합니다. 파스타소스는 1인당 얼마인가요? 파스타 소스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그란 이탈리아 볼로네즈 소스 , 바실리코 , 피칸테 파스타 소스 등 260g, 400g, 600g 단위로 구매 가능합니다. 소규모 그룹을 위해 치즈와 함께 파스타 소스를 요리하고 싶다면 예를 들어 Grand'Italia 4 Formagg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 큰 그룹이나 가족과 함께하려면 600g 변형을 선택하세요. 파스타 소스를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 모든 Grand'Italia 파스타 소스의 유통기한은 개봉 후 최소 5일입니다. 단, 냉장 보관하고 단단히 밀봉해야 합니다. 파스타 소스를 얼리면 소스가 약 6개월 동안 좋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크림 소스를 냉동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냉동은 무엇보다도 소스의 구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100%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좋아하는 파스타에 자신만의 트위스트를 더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세요. 원하는 경우 야채, 치즈, 고기 등 요리의 파스타 소스에 추가 재료를 추가하세요. 맛있게 드세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 260g
Grand'Italia 카르보나라 파스타 소스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법에서 영감을 받은 맛있는 크림 파스타 소스입니다. 바로 만들어지는 이 카르보나라 소스는 판체타, 이탈리아 치즈(그라나 파다노 DOP 및 페코리노 로마노 DOP) 및 후추 덕분에 크리미하고 스모키한 맛이 납니다. 크리미한 카르보나라를 사용하면 간단한 파스타 카르보나라를 쉽게 만들 수 있지만 고추나 버섯을 추가하면 맛있는 반전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섯을 곁들인 까르보나라 파스타 요리법을 시도해 보세요 . 400g의 편리한 냄비는 4인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까르보나라 소개
판체타를 곁들인 Grand'Italia 카르보나라 파스타 소스는 원래 이탈리아 카르보나라 요리법(Ricetta Italiana)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원래 조리법은 스파게티 알라 카르보나라였다고 하지만 요즘에는 이탈리아의 모든 메뉴에서(네덜란드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도) 크림 파스타 카르보나라를 변형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스타 알라 카르보나라를 진정한 이탈리아 고전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클래식 카르보나라 소스 레시피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고전적인 카르보나라는 관시알레(이탈리아 볼살 베이컨 조각), 달걀 노른자, 후추, 마늘로 만듭니다. 관시알레는 잘 알려지지 않아서 까르보나라 파스타 소스도 판체타로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래는 숯불구이자들이 주로 먹던 레시피였는데, 쉬는 시간에도 이 요리를 먹었을 것이다. 까르보나라라는 이름도 여기서 유래됐다. 이 파스타 소스를 말 그대로 번역하면 '석탄버너 파스타'라고 합니다. 까르보나라가 원래 신선한 달걀로 만들기 때문에 보관이 잘 안 돼요. Grand'Italia 카르보나라 파스타 소스의 더 나은 유통기한과 일관성을 위해 판체타 및 이탈리안 치즈와 같은 고전적인 재료 외에 우유 크림을 사용합니다. 기성품 카르보나라 파스타 소스는 시간이 없을 때 딱 맞습니다. 맛있는 파스타 까르보나라를 테이블 위에 쉽게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까르보나라 제조방법
카르보나라 파스타 소스를 약한 불로 저어주거나(끓이지 않음) 전자레인지(뚜껑 없이 또는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넣어)에서 600와트에서 약 3분 동안 가열합니다. 야채나 허브 등 입맛에 맞게 추가 재료를 추가하세요. 익힌 파스타에 소스를 끼얹어 바로 드세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소스 레시피
고추를 곁들인 탈리아텔레 알라 카르보나라
피망을 곁들인 탈리아텔레 알라 까르보나라 준비 1 단계 Tagliatelle all'Uovo 'al dente'를 7분간 조리하세요. 2 단계 스트립으로 자른 고추를 볶습니다. 3단계 카르보나라 소스를 데우고 탈리아텔레를 통해 후추와 섞습니다. 4단계 파마산 치즈와 잘게 썬 바질로 장식합니다. 5단계 바삭하게 튀긴 판체타를 추가하세요.
https://www.granditalia.nl/recepten/recept/tagliatelle-alla-carbonara-met-paprika-1/
볼로네제 파스타소스 260g
쇠고기를 곁들인 Grand'Italia 볼로네제 파스타 소스는 맛있는 토마토 소스이며, 재료의 독특한 조합 덕분에 완전하고 눈에 띄는 맛이 납니다. 볼로네제 소스는 100% 쇠고기와 토마토, 양파, 당근, 셀러리 등 기타 클래식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글루텐도 없습니다. 걸쭉한 소스가 탈리아텔레에 잘 달라붙기 때문에 진하고 풍성한 소스가 탈리아텔레 와 잘 어울립니다. 400g 병에 담긴 이 소스는 맛있는 라자냐 볼로네제나 쇠고기와 토마토의 풍미가 가득한 다른 파스타 요리 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 쇠고기 100% 함유 100%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 글루텐 프리
볼로네제 소개
볼로네제 소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파스타 소스 중 하나입니다. 이 전통적인 파스타 소스는 실제로 이탈리아에서 Ragù alla Bolognese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조림 고기 소스이며 원래 볼로냐의 Emilia Romagne 지역에서 생산되었습니다(그래서 볼로네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Ragù alla Bolognese의 정통 요리법은 1982년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의 이탈리아 요리 아카데미에 의해 기록되었으며 쇠고기(다진 고기), 토마토, 셀러리, 당근, 양파 및 육수와 같은 고전적인 재료로 구성됩니다. 레시피에 나오는 쇠고기가 주재료입니다. 본격 조리법의 쇠고기는 최대한 오래 끓이는 것이 맛을 최대한 끌어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볼로네제 준비방법
볼로네제 소스를 저으면서 약한 불로 가열합니다(끓이지 마세요). 그런 다음 조리된 파스타에 소스를 넣고 잘 섞은 후 깊은 접시에 담아냅니다. 원한다면 파슬리나 바질로 장식하세요. 볼로네제 파스타 소스에 대한 팁; Tagliatelle all'Uovo 와 함께 이 맛있는 풀 소스를 제공하세요 . 볼로네제 파스타 소스는 달걀의 크리미한 맛과 잘 어울리며, 모양과 질감이 소스와 잘 달라붙게 해줍니다. 또 다른 고전적인 조합은 라자냐 볼로냐 의 조합입니다 . 베샤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볼로네 파스타 소스 레시피
파이프 리가테(Pipe Rigate)가 볼로냐 소스(Bolognese saus)를 만났습니다.
다진 고기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쉘 파스타에 파마산 치즈가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볼로네제 소스를 곁들인 파이프 리가테 준비 1 단계 파스타를 삶을 물을 끓입니다. 2 단계 겨울 당근을 입방체로 자릅니다. 냄비에 큐브를 5분 동안 미리 끓입니다. 그동안 셀러리를 조각으로 자릅니다. 3단계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양파와 다진 고기를 볶습니다. 당근 큐브, 셀러리, 마지막으로 소스를 넣고 8분 동안 천천히 끓입니다. 소금과 후추를 넣어 맛보십시오. 4단계 그동안 포장에 적힌 지침에 따라 파이프 리가테를 요리하세요. 파스타의 물기를 빼고 소스와 섞으세요. 파마산 치즈로 장식합니다.
https://www.granditalia.nl/recepten/recept/pipe-rigate-met-bolognese-saus/
DE CECCO 마팔딘 n° 2
마팔딘 n° 2
마팔딘은 길고 말려진 건조 파스타 계열에 속하며 양쪽이 말려진 리본 모양이 특징입니다. "Reginette" 또는 "Reginelle"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나폴리에서 유래되었으며 한때 "Fettuccelle Ricce"라고 불렸습니다. 그 후 나폴리인들은 사보이아의 마팔다 공주에게 바쳤고, 그녀를 기리기 위해 레지네트(Reginette) 또는 마팔딘(Mafaldine)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Mafaldine과 같은 컬링 파스타는 일단 요리되면 모양의 부드러운 부분과 컬된 부분이 달라지는 특징적이고 불규칙한 농도를 갖습니다. 이 형식의 또 다른 특징은 부드러운 부분에 비해 말린 부분이 소스를 유지하는 능력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이는 다소 다용도적인 형식이므로 마팔딘에 권장되는 조미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리코타를 곁들인 나폴리탄 라구, 게임 소스, 조개류와 해산물을 기본으로 한 생선 소스 또는 부드러운 치즈와 카레, 사프란, 고추냉이 또는 생강을 첨가하여 만든 화이트 소스. 500g 팩으로 제공됩니다.
DE CECCO
양질의 거친 밀가루 파스타 듀럼밀 세몰리나 파스타는 이탈리아 미식 문화의 위대한 고전이자 데체코 생산의 핵심을 대표합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이탈리아 요리의 주인공이자 식탁의 여왕인 그녀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DE CECCO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파스타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생산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파스타 종류가 포함됩니다:
- 스파게티 (Spaghetti): 가장 잘 알려진 긴 형태의 파스타로, 원형의 가느다란 면발이 특징입니다.
- 페토치니 (Penne): 짧고 뚱뚱한 튜브 모양의 파스타로, 끝이 얇게 뾰족하게 끝나는 형태입니다.
- 리가토니 (Linguine): 스파게티와 유사하지만 약간 더 넓고 평평한 모양의 파스타입니다.
- 파르팔레 (Farfalle): 나비 모양의 파스타로, 가운데가 꼭지로 묶인 모양이 특징입니다.
- 펜네 리갓 (Penne Rigate): 펜네와 비슷하지만 표면에 줄무늬가 있어 소스가 잘 배는 특징이 있습니다.
- 리기야토 (Rigatoni): 뚱뚱하고 짧은 튜브 모양의 파스타로, 표면에 세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 타갈리안 (Tagliatelle): 넓고 평평한 면발로, 토마토 기반의 소스와 잘 어울리는 파스타입니다.
DE CECCO는 이 외에도 많은 종류의 파스타를 생산하고 있으며, 각각의 파스타는 고질적이고 맛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요리를 완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럴줄 몰랐는데 종류가 엄청나게 세분화되어있다.
아래에서 참고하시길..
아마 이탈리아 마트에서도 데세코 섹션이 하나 따로 있어야될정도
https://www.dececco.com/it_it/products/pasta-di-semola/
레시피
역시나 음식에 진심인 이탈리안들...
홈페이지에서도 파스타별로 수많은 레시피를 제공한다.
아래에서 확인가능
https://www.dececco.com/it_it/ricette/?r=Mafaldine%20&cat=ricette
1.나폴리 라구와 리코타를 곁들인 마팔딘 n°2
재료
마팔딘 n°2
400gr 버팔로 리코타 250gr 나폴리 라구 250gr 돼지갈비 150gr 돼지고기 소시지 150gr 송아지 조각 200gr 쇠고기 스튜 200gr 베이컨 또는 햄 또는 경화 베이컨 50 gr 양파 150gr 술타나 25gr 잣 15g 갈은 페코리노 15g 파마산 플레이크 15gr 맛볼 레드 와인 맛볼 다크 초콜릿 마늘 2쪽 파슬리 맛 페페 QB 바질 맛
송아지 고기 조각 위에 펴 바르고 건포도 , 잣, 강판에 간 페코리노, 파마산 치즈를 추가합니다 .
5분간 조리 한 후 레드 와인을 넣고 5분간 더 증발시켜 와인에 함유된 알코올을 증발시킵니다.
그런 다음 토마토 페이스트, 다크 초콜릿, 소금을 추가합니다 .
모든 것을 끓인 다음 뚜껑을 닫고 약한 불로 최소 4시간 동안 조리합니다 .
소스를 리코타 치즈와 섞고 갓 물기를 뺀 마팔딘에 양념을 하세요
2.페스토와 야채를 곁들인 마팔딘
3.사마귀 새우를 곁들인 마팔딘
준비 사마귀의 밑면 양면을 잘라서 제거해 줍니다. 펄프를 추출하고 씻어서 말립니다. 마늘과 양파를 껍질을 벗기고 마늘을 반으로 나누고 양파를 잘게 자릅니다. 회향을 깨끗이 씻어서 줄기를 제거하고 잎을 따로 보관하면서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토마토를 끓는 물에 데치고 껍질, 씨, 물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큐브로 자릅니다. 팬에 기름 2큰술을 두르고 다진 양파와 마늘 1/2쪽을 색이 나지 않게 볶습니다. 펜넬 조각을 추가하고 1분간 갈색이 되도록 저어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물 한 국자를 붓고 중불에서 8~10분 동안 계속 끓입니다. 그 사이 다른 팬에 남은 기름을 두르고 남은 마늘을 살짝 볶아줍니다. 사마귀새우를 넣고 1분 동안 갈색으로 구워주세요. 사방이 황금색이 되면 소금과 후추를 넣은 후 회향에 추가합니다. 토마토를 추가하고 약 5~6분 동안 계속 요리합니다. 그동안 파스타를 요리하고 물기를 뺀 후 사마귀 새우와 회향 라구로 양념을 하고, 서빙하기 전에 다진 파슬리와 회향 잎을 뿌립니다.
4.시금치를 곁들인 마팔딘
준비 좋은 수프나 리조또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잎을 버리지 말고 각 시금치 식물의 중앙 잎의 로제트를 제거하십시오. 선택한 것을 조심스럽게 씻고 물기를 빼고 섬세하게 말린 다음 잘게 자르되 아주 가늘지는 않게 자르고 체에 넣어 더 이상 물을 잃습니다. 파스타를 요리하기 위해 큰 팬에 물을 넉넉히 넣고 끓인 후 오븐을 켜고 온도 조절 장치를 200°C로 설정합니다. 그 동안 그릇에 리코타를 필요한 양의 크림으로 희석하여 베샤멜의 농도를 얻고 마지막으로 육두구 한 꼬집으로 맛을 낸 다음 시금치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 혼합물에 시금치를 넣기 전에 양념을 추가하지 않고 팬에 볶아서 말려도 됩니다. 이전에 불에 올렸던 물에 소금을 넣고 다시 끓여서 파스타를 몇 분간 끓입니다. 물기를 빼고 버터를 듬뿍 바른 베이킹 접시에 붓고 손잡이를 옆에 두고 버터로 맛을 냅니다. 미리 준비한 혼합물로 고르게 덮고 강판 치즈와 남은 버터를 플레이크에 분배합니다. 표면이 연한 황금빛 빵 껍질이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준비물을 오븐에 넣으십시오. 동일한 조리 용기에 담으세요.
5.로마 마팔딘
준비 약간의 따뜻한 물과 함께 컵에 버섯을 넣어 부드럽게 만드세요. 끓는 물로 냄비에 토마토를 데치십시오. 물기를 빼고 껍질, 씨앗, 초목수를 제거하고 체에 통과시킵니다. 양파 껍질을 벗기고 씻어서 잘게 자릅니다. 훈제 베이컨을 입방체로 자릅니다. 파슬리를 씻어서 잘 말리고 잘게 썬다. 기름을 두른 팬에 양파를 색이 변하지 않게 볶습니다. 잘게 썬 훈제 베이컨을 넣고 나무 숟가락으로 저어주며 잠시 갈색이 되도록 볶습니다. 물기를 빼고 잘게 썬 버섯을 넣고 잠시 동안 맛을 냅니다. 마지막으로 토마토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후 가끔씩 저어주면서 약 15분간 계속 조리합니다. 그동안 물을 넉넉히 넣고 끓인 뒤 소금을 넣고 파스타를 삶아주세요. 알단테로 물기를 빼고 준비된 소스와 함께 팬에 붓고 요리용 물 2테이블스푼을 넣고 1분 동안 요리합니다. 버터와 강판 치즈를 넣고 불에서 파스타를 제거한 후 저어주고 재료를 섞습니다. 파스타를 서빙 접시에 붓고 다진 파슬리를 뿌리고 즉시 서빙하세요.
6.완두콩을 곁들인 마팔딘
준비 마늘과 양파를 껍질을 벗기고 베이컨, 껍질을 벗겨 씻어서 씻은 파슬리와 함께 잘게 썬다. 다진 혼합물을 버터 반과 함께 냄비에 볶은 다음 완두콩, 소금을 넣고 섞은 다음 10 분 동안 요리하고 국물을 조금씩 추가합니다. 그 사이에 팬에 파스타를 끓는 물과 소금을 넉넉히 넣고 삶아 물기를 뺀 후 서빙 접시에 붓고 완두콩, 남은 버터, 갈은 파마산 치즈로 양념한 후 즉시 드세요.
그렇게 만들어진 나의 야매 파스타 결과물..
확실히 면이 맛있으면 파스타가 몇배로 맛있어진다.
'생활정보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 미니 크로스바디 파우치 리뷰 1224771004 / COS MINI CROSSBODY POUCH - NYLO (0) | 2024.07.26 |
---|---|
속이 꽉찬 비비고만두로 점심 해결 [돼지고기교자만두,김치만두] (1) | 2024.07.14 |
유럽 초콜렛 추천 밀카(Milka) 초콜렛/브라우니 추천 제품 (0) | 2024.07.13 |
독일 닥터 오트커(Dr.Oetker)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후기 (0) | 2024.07.13 |
온라인 빈티지어플/샵 추천 '에이클로젯' '비둘기형' 후기 (1) | 202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