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소렌토]당일치기 갈만한곳, Porta Marina Seafood 해산물 레스토랑추천

suzevii 2023. 6. 18. 03:39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글에서 저희는 카프리섬에서 소렌토로 페리를 타고 넘어왔습니다!
 
페리타는법은 아래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yees.tistory.com/410

 

[🇮🇹이탈리아남부]나폴리공항->카프리섬->소렌토->나폴리공항 페리/교통 총정리! + 소렌토 최

제가 이동했던 순서대로 교통편을 정리해봤습니다! 1) 나폴리에서 카프리섬 가는법2) 카프리섬에서 소렌토가는법3) 나폴리에서 소렌토가는법4) 소렌토에서 나폴리 공항 가는법 1) 나폴리에서 카

yees.tistory.com

 

카프리섬과 다르게 경치 죽여주죠?ㅎ
 
소렌토(Sorrento)는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1. 위치: 소렌토는 이탈리아 남부의 카파니아(Campania) 지방에 속하며, 아말피 해안(Amalfi Coast)의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압리(Naples)와 약 5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남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해안지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 아름다운 경치: 소렌토는 그 아름다운 해안 경치로 유명합니다. 절벽 위에 자리한 도시로, 에메랄드처럼 푸른 토리니아 해(Tyrrhenian Sea)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소렌토는 아말피 해안의 중심지로,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해안 마을들로 인해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3. 역사와 문화: 소렌토는 역사적인 도시로, 로마 시대부터 중요한 지역으로 여겨졌습니다. 도시의 역사적인 유산은 기원전 7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렌토는 로마시대의 유적물, 중세 시대의 건축물, 교회들과 근대적인 시설들이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4. 관광 명소: 소렌토에는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명소로는 푸마(Piazza Tasso)와 그 주변의 상점과 카페, 소렌토 대성당(Duomo di Sorrento), 소렌토 공공정원(Villa Comunale) 등이 있습니다. 또한, 소렌토에서는 아말피 해안이나 캡리섬(Capri)과 같은 인기 있는 관광지들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5. 음식과 와인: 소렌토는 이탈리아의 훌륭한 음식과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지역 요리는 해산물과 신선한 재료를 중심으로 하며, 피자, 파스타, 그리고 현지 디저트인 카놀리(Cannoli)도 맛볼 수 있습니다.

 

 

 

아페롤 사려다가 좀더 저렴이로...ㅎ
뭐가 다른건진 모르겠음...이것말고도 비슷한 종류 많았는데 아무튼 맛있었다!
 
 
아페롤(Aperol)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알코올 음료입니다. 아페롤은 신맛과 쌉쌀한 맛을 가진 오렌지색의 알코올 베이스 음료로, 주로 칵테일의 재료로 사용됩니다. 특히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는 매우 유명한 칵테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페롤은 꽃, 허브, 과일, 그리고 어린 아페롤 껍질을 혼합한 비밀 조합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음료는 알코올 도수가 낮고, 산뜻한 맛과 적당한 단맛을 가지고 있어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칵테일에 적합합니다.
아페롤 스프리츠는 아페롤, 스파클링 와인 또는 프로세코(Prosecco), 스파클링 물, 오렌지 슬라이스 등을 혼합하여 만듭니다. 이 칵테일은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맛으로 유명하며, 이탈리아에서 여름에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아페롤은 이탈리아 전역에서 널리 알려진 음료이며, 해외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칵테일 바나 음료점에서 주로 찾아볼 수 있으며, 오렌지색의 레드 오렌지 맛과 특유의 신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마트구경...
파스타 종류 겁나많고~ 요거트도 겁나많더라구요?
장바구니 물가는 네덜보다 좀더 저렴한듯 
네덜사니까 진짜 다른 유럽국가 마트가면 너무 부러워 죽겠음...
먹어보고싶은거 너무많아...
 

역에서 티켓사는데 이탈리아 공무원...ㅎ
열심히 손톱손질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소렌토 근처 메타(Meta)역에 호텔을 잡았기때문에 소렌토항구->소렌토역 버스타고 올라와서
소렌토역->메타 역까지 기차타고 3정거장을 가야했어요!
기차라서 비쌀줄알았는데 남부가 대중교통이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덕분에 여행내내 교통비가 제가 예상했던것보다 적게나와서 돈이 남았어요...넘좋
이것도 1.4유로 나왔습니다!
 

기차타고 창밖을보면 산지라 그런지 자연자연하고 이탈리아 소도시 느낌 제대로 입니다..
 

그리고 메타역내려서도 사진을 미친듯이 찍음..
소렌토말고 메타로 숙소잡으시길 굉장히 추천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저의 숙소 후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28x90

https://yees.tistory.com/406

 

[🇮🇹이탈리아]소렌토 근처 호텔 강력 추천

정말 제가 이제껏 가보았던 호텔중 동남아보다 갓성비가 좋은 호텔이었던 이탈리아 소렌토 근처 메타역에 위치한 La Pennichella Sorrentina Relais 후기 입니다!저희는 4명 1인실(싱글베드 1개 + 퀸베드1

yees.tistory.com

 
 
 
 

Risto Bar Antonietta

음식점
 

그리고 호텔 주인분이 근처 맛집을 추천해주셔서 저녁은 이곳에서 먹었습니다!
 

피자 이름중에 소렌토가 있어서 시켰는데(오른쪽)
레몬+호두+바질로 만들어진거더라구요
굉장히 건강한맛
 

먹어보고싶었던 아란치니 시킴!
아 이건 맛이없을 수가 없다ㅠㅠ
뭐랄까.. 그냥 보이는 생각하는 그 맛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아란치니가 될줄이야..이태리에 워낙 먹을게 많아야죠ㅠ
 
 

아란치니(Arrancini)
이탈리아 요리 중 하나로, 주로 시칠리아 지방에서 유래된 음식입니다. 아란치니는 기름에 튀겨진 쌀 공이며, 일반적으로 동그랗고 원통형이지만 때로는 원뿔 모양으로도 만들어집니다.
아란치니는 주로 리소토(Lisotto) 또는 다른 조리된 쌀 요리의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쌀을 구울 때 사용된 조리법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아란치니가 만들어지며, 가장 일반적인 종류는 미트볼 형태로, 채소, 고기, 치즈 등 다양한 재료로 채워집니다.
아란치니는 일반적으로 야채나 고기를 포함한 채움 재료로 구성되며, 그 후에는 계란과 빵가루로 둘러싸여 기름에 튀겨집니다. 외부는 바삭하고 골고루 갈색으로 구워지며, 내부는 부드럽고 쫄깃한 쌀과 채움 재료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란치니는 가볍게 야식이나 간식으로 즐기거나, 주식 요리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음식점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https://goo.gl/maps/fs2pTy2VdopeV7EN7

 

Risto Bar Antonietta · Via Angelo Cosenza, 145, 80062 Meta NA, 이탈리아

★★★★★ · 음식점

www.google.com

 
 

 


 

너무 예쁜 메타!!!!!!!!!!!!!

 

완전 개냥이중에 개냥이

다리에 부비적거리고 만져달라하고 골골거리고

(/ =ω=)/(/ =ω=)/(/ =ω=)/
 

그렇게 밥먹고 슬슬 걸으면서 바다구경했어요
이곳에서도 수영가능하시다고 하셨어요(결국 안했지만ㅠ)
관광객이 별로없어서 그런지 고요~하고 날좋고 경치좋고 무슨말을 더할수있을까요..ㅎ
 
 
 
 

 


 

아침이 밝았다! 소렌토 당일치기하러!!

 

 

메타역에서 똑같이 기차타고 소렌토로 왔어요!
맨날 10분씩 늦더라?ㅎ
끝과 끝이 소렌토-나폴리 로 이어지는 기차에요
 
 
 

소렌토 시내 구경!

 

소렌토(Sorrento)는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복잡한 골목과 협곡으로 유명합니다. 아래는 소렌토의 골목에 대한 정보입니다:

  1. 코르소 이탈리아 (Corso Italia): 코르소 이탈리아는 소렌토의 중심적인 거리로, 번화한 상점과 카페가 줄지어 있는 골목입니다. 코르소 이탈리아는 산책이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비아 세디루스칼리에리 (Via Sedile di Porto): 비아 세디루스칼리에리는 소렌토의 오래된 도심 지역에 위치한 골목으로, 오래된 건물과 전통적인 가게들이 있습니다. 이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3. 비아 사낭도니 (Via San Nicola): 비아 사낭도니는 소렌토의 역사적인 지역 중 하나로, 아름다운 건물과 기념비가 있는 골목입니다. 이곳을 거닐면서 소렌토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비아 마리나 그란데 (Via Marina Grande): 비아 마리나 그란데는 소렌토의 항구 지역에 위치한 골목으로, 남쪽으로 내려가면 해변이 있습니다. 이곳은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지역 요리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5. 비아 토르쿼퐁토 (Via Tasso): 비아 토르쿼퐁토는 소렌토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위치한 골목으로, 아름다운 건물과 교회가 있습니다. 이곳은 소렌토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소렌토의 골목들은 도시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산책이나 휴식을 취하면서 이곳들을 탐험하면 소렌토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소렌토가 그리 크지않아서 굳이 막 구글맵 찍어놓고 다닐필요가 없었어요..
여기갔다가 저기가볼까 하다보면 그냥 소렌토 다 구경끝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대박이었음..
 

디저트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이탈리아 왔으니까 카놀리는 먹어야쥬~?
이곳저곳 길거리에서 많이팜
맛만보려고 작은거 사서 노나먹음
 
 
카놀리(Cannoli)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디저트로 유명한 음식입니다. 카놀리는 기본적으로 실린더 모양의 크리스피한 쉘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으로 채워진 디저트입니다. 이 디저트는 주로 시칠리아 지역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탈리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소비되고 있습니다.
카놀리의 쉘은 밀가루, 설탕, 버터 또는 식물성 기름 등으로 만들어지며, 그들의 특별한 모양과 신선한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크림으로는 전통적으로 리코타 치즈와 설탕이 섞인 크림이 사용되지만, 다양한 크림 변형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크림은 바닐라, 초콜릿, 레몬, 오렌지 등과 같은 다양한 맛으로 향을 낼 수 있습니다. 종종 크림은 카놀리가 주문되고 나서 바로 채워지기 때문에 신선한 상태로 제공됩니다.
카놀리는 개인 크기로 제공되며, 종종 파우더 설탕이나 초콜릿 플레이크로 장식됩니다. 이 디저트는 이탈리아의 다른 지역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탈리아 여행객들에게는 매력적인 디저트로 소문이 난 상품입니다. 디저트를 즐기는 동안 카놀리의 고유한 텍스처와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도 그랬지만 죄다 축구로 뒤덮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월드컵 시즌도 아니고ㅠㅠㅠ
 

카프리섬에서 기념품들이 너무 예뻐서 소렌토는 어떨까 궁금했는데
여기도 카프리섬과 같이 죄다레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름만 소렌토써있음
근데 디자인은 역시 카프리섬에서 봤던게 훠얼씬 예뻣어요!
 

존...예..존....예...존......

 

거리의 악사들...유럽느낌 물씬


 

여길봐도..저길봐도...도시 전체가 축구와 레몬으로 뒤덮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 남부에서 축구와 관련된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1.열정과 문화: 이탈리아 남부는 축구에 대한 열정과 문화가 깊게 뿌리를 박고 있는 지역입니다. 축구는 이탈리아에서 국민 스포츠로서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남부 지역에서는 축구가 사회적인 연결고리이며 일상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2.강력한 축구 클럽: 이탈리아 남부에는 강력하고 역사적인 축구 클럽들이 많이 있습니다. SSC 나폴리 (SSC Napoli)와 페루자 (AC Perugia) 등의 클럽은 이탈리아 축구 리그인 세리에 A (Serie A)에서 활약하며, 축구 팬들의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Trattoria dei Mori

이탈리아 레스토랑
 

Trattoria dei Mori는 지역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해산물 요리와 소렌토 지역의 특별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소박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반응형

밖에 앉는다고 했더니 지붕 테라스 쳐주심 ㅎ
 

무료로 모든 테이블에 가져다 주시던데
굴 튀김임 
튀기면 뭐가 맛없냐만 존맛이었습니다..

여기는 조금 가격이 있는편(그래봐짜 다른 유럽국가랑 비슷한정도..)
맛은 나쁘지않았다!
이탈리아남부 여행 다니면서 느낀점은
대부분의 식당,카페가 구글평점 4점이 넘고 맛도 평타는친다는것이다.
 
 
 
 
https://maps.app.goo.gl/iwikrCQ8AtPsRGmm7?g_st=ic

 

Trattoria dei Mori · 4.8 ★ (1324) · Italian restaurant

Via S. Nicola, 20, 80067 Sorrento NA, Italy

maps.google.com

 
 
 
 

???? : 여기도 축구로 데코했어^^
아래 젤라또가게가 있는곳에도 카페가 모여있어요!
사실 소렌토에서 카프리섬에서 갔었던 예쁜 그런카페는 찾기 힘들었어요ㅠ
없는것같기도 하고...그래서 남들처럼 테라스있는곳 아무대나 들어가기로함
 
 
 


Il Duomo

젤라또 가게
 
 

이탈리아 젤라또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기원에 대해 여러 가설과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젤라또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한 가지 설은 중세 이탈리아에서 비알레라 (sorbetto)라는 얼음 디저트가 발전하여 현대적인 젤라또로 이어졌다는 것입니다. 비알레라는 얼음과 과일, 물, 설탕으로 만들어지는 디저트로,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서 특히 시칠리아에서 자주 소비되었습니다. 이 비알레라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발전하면서 현재의 젤라또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또 다른 설은 16세기 이탈리아의 레오나르도 다 빈치 (Leonardo da Vinci)가 얼음과 설탕을 혼합하여 만든 얼음 디저트를 통해 젤라또가 시작되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설은 기록된 역사적 증거가 부족하여 확실하게 입증되지는 않았습니다.
어떤 설에 따르면, 젤라또라는 용어는 17세기 후반에 이탈리아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19세기에는 젤라또 제조 방법과 기술이 발전하여 현대적인 젤라또의 특징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기원이 불분명하더라도 이탈리아는 젤라또의 고품질과 다양한 맛을 갖춘 대표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탈리아 문화와 요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탈리아 남부, 특히 시칠리아 지역은 젤라또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젤라또는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아이스크림으로, 매끄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와 풍부한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젤라또가 이탈리아 남부에서 유명한 이유
 
1.신선한 재료: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과일, 견과류, 초콜릿 등 다양한 신선한 재료를 생산하는데 이상적인 기후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는 젤라또는 고품질의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2.전통과 기술: 이탈리아는 젤라또 제조에 대한 오랜 전통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기술과 비법이 전해져 왔습니다. 이러한 전통과 기술은 젤라또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3.다양한 맛과 변형: 이탈리아 남부의 젤라또는 다양한 맛과 변형이 존재합니다. 과일, 초콜릿, 견과류, 커피 등 다양한 맛으로 젤라또를 즐길 수 있으며, 이탈리아 남부 지역마다 독특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맛의 젤라또가 제공됩니다.
4.풍부한 크림미네스: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조금 더 낮은 지방 함유량을 가지며, 그에 따라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합니다. 이 크림미네스는 젤라또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탈리아 남부의 젤라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이 그 맛과 풍미를 즐기기 위해 찾아옵니다.
 

에스프레소는 그냥 궁금해서 시켜봤고 젤라또 M사이즈 2개 고를수있는데 아저씨가 잘못알아들어서ㅠㅠ
코코넛만 2번퍼주심
근데 개개개개개개개 맛있었다...와....
 
 
 

SMALL

https://maps.app.goo.gl/R2av6yQk8UQGZ5yP7?g_st=ic

 

Il Duomo · 4.2 ★ (509) · Ice cream shop

Corso Italia, 105, 80067 Sorrento NA, Italy

maps.google.com

 
 
 

아 뭔가 이탈리아 고령화소리 들어봤는데
내 색안경 때문인걸까 관광객으로 보이는분들 제외하면 길거리에 노인분들이 굉장히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이렇게 배나오고...수염있는 아저씨들..ㅎ
 

 
 
 
 

St.Francis Church and Convent

천주교 성당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과 수도원은 이탈리아의 아시시에 위치한 유명한 종교적인 장소입니다. 이곳은 역사적, 건축적, 종교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과 수도원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위치: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은 이탈리아 우름브리아 지역의 아시시 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시시는 이탈리아의 수도 성인 세인트 프란치스의 탄생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역사: 대성당 건설은 세인트 프란치스가 1228년에 사망한 후 짧은 시간 내에 시작되었으며, 1253년경에 완공되었습니다. 이곳은 세인트 프란치스의 유해를 기리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대성당과 수도원은 고딕 양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3. 건축적 특징: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은 상부 성당(Upper Church)과 하부 성당(Lower Church)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부 성당에는 치마부에(Cimabue)와 조토(Giotto) 등 유명한 이탈리아 화가들이 그린 아름다운 벽화들이 있습니다. 이 벽화들은 세인트 프란치스의 생애를 묘사한 것으로 이탈리아 예술의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4. 종교적 의의: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과 수도원은 세계적으로 가톨릭 신자와 순례자들에게 큰 종교적 의미를 갖습니다. 이곳은 순례지로 알려져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신자들은 성 프란치스에 경의를 표하고 영적인 위로를 찾으며, 이곳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경험하기 위해 대성당을 찾습니다.
  5. 문화적 중요성: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은 종교적인 장소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풍부한 역사, 멋진 예술 작품, 건축적인 장관은 예술 애호가, 역사학자 및 전 세계의 여행자들을 매혹시킵니다.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과 수도원을 방문하면 세인트 프란치스의 생애와 유산을 알아보고, 이곳이 담고 있는 심오한 종교적, 예술적 유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걷다가 얻어걸린곳이지만
이곳에서 사진전시가 작게 열리고 있길래 구경하고~
 
 
 
 
 
 

Leonelli's beach

 
Leonelli's Beach, 또는 스피아지아 레오넬리 (Spiaggia Leonelli),은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소렌토(Sorrento)의 해변입니다. 아름다운 해안 선과 훌륭한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소렌토의 Leonelli's Beach에 대한 정보입니다:

  1. 위치: Leonelli's Beach는 소렌토에서 약 2킬로미터 떨어진 마리나 피카콜로(Marina Piccol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렌토는 아말피 해안의 중심지로, 아름다운 전망과 화려한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2. 해변 시설: Leonelli's Beach는 휴양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래 해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의자와 썬베드, 레스토랑, 바, 칵테일 바 등을 포함한 해변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수상 스포츠나 해변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3. 해안 경치: 소렌토는 그 아름다운 해안 경치로 유명합니다. Leonelli's Beach에서는 탁 트인 아말피 해안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청명한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소렌토 관광지와의 접근성: Leonelli's Beach는 소렌토의 중심부와 가까워, 소렌토에서 관광 명소를 방문한 후에도 편리하게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렌토는 아말피 해안, 포지타노(Positano), 카프리섬(Capri) 등과 같은 인기 관광지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Leonelli's Beach는 소렌토에서 휴양과 해변 체험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멋진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해안 경치와 다양한 해변 시설을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https://goo.gl/maps/unFSEwNwZk39ANab9

 

Leonelli's beach · Spiaggia San Francesco, 80067 Sorrento NA, 이탈리아

★★★★☆ · Stabilimento balneare

www.google.com

 
 
 

가다가 또 다른 성당에서 결혼식하는거 발견!
관광객인지 하객인지 다 섞여서 밖에서 안에 다 보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는 레드 스포츠카~~~~~~
끝나고 아말피코스트 달려주면 영화한편 뚝딱이다..하...부러어
 

결혼식 하객들 호텔로 들어가는거 구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앉아가지고 웃겼음
너무 재밌어서 2시간 앉아있었던듯
드레스 다 너무 예쁘고 정장도 멋있고 
 
 
 
 

밥먹으러가자!

김밥...?
 

아...밥먹으러 가는길도 미쳐가지고 사진 또 이백만장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마넴생각나고...Aㅏ..이탈리아 또가고싶다....
 
 
 
 
 

Porta Marina Seafood

해산물 요리 전문 식당
 

Porta Marina Seafood은 이탈리아 소렌토에 위치한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 소렌토는 아말피 해안 지역에서 아름다운 해변과 해산물로 유명한 도시로, Porta Marina Seafood은 이곳에서 훌륭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Porta Marina Seafood은 신선한 해산물과 지중해 요리로 유명합니다. 메뉴에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 신선한 어류, 조개류, 해산물 스파게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해산물은 주변 해안에서 낚아온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조리됩니다.
Porta Marina Seafood은 소렌토의 아름다운 해안 경관을 감상하면서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특히 추천할 만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맛있고 풍성한 해산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이에는 몇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1. 지리적 요인: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지중해와 요나 해에 접해 있으며, 온난한 기후와 풍부한 수산 자원을 갖고 있습니다. 이 지리적 조건은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는데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2. 지역 특산물: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특정 지역에서만 발견되는 해산물 특산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리치 (Alici)는 남부 지역에서 자란 소규모 어종으로 유명하며, 특유의 풍미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특산물은 지역적인 특색을 가지며, 맛과 풍미에 대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3. 전통과 역사: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오랜 역사와 풍부한 식문화를 자랑합니다. 해산물은 남부 이탈리아 요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지역적인 전통과 역사를 반영한 요리가 다양하게 발전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남부 이탈리아 해산물 요리는 독특하고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다양한 조리법과 요리 스타일: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해산물을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하는 요리법과 스타일이 풍부합니다. 신선한 재료를 간단하면서도 정교하게 조리하여 해산물의 맛과 풍미를 최대한으로 살립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그리요(Grill)나 피아딩(Piading) 같은 전통적인 조리법으로 유명하며, 이는 해산물의 풍미를 돋보이게 합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이탈리아 남부 지역은 훌륭하고 풍부한 해산물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신선하고 특별한 해산물을 맛보고, 지역 특색을 가진 해산물 요리의 아름다움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릴 문어와 파스타 시켰습니다
맛은 그냥...맛있었어요
뭔가 이탈리아에서 먹은게 다 엄~~~~청 맛있진않은데 그렇다고 맛없다고도 못하는 그런맛인것같음..
봉골레 시켰는데 조개를 많이 줘서 좋았음
 

가게 안은 자리가 하나도없더라구요? 화장실뿐 ㅋㅋㅋ
 
 
 
https://goo.gl/maps/9CzWvDqjdQiAnjCn9

 

Porta Marina Seafood · Via Marina Grande, 64, 80067 Sorrento NA, 이탈리아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식당에서 음료 안먹고 근처 편의점에서 술사서 해변보면서 수다떨면서 먹기 잼
 
 
https://goo.gl/maps/Rbyax6VEzEoHHUBB7

 

MARKET IL SALUMAIO · Via Marina Grande, 152, 80067 Sorrento NA, 이탈리아

★★★★☆ · 편의점

www.google.com

 
 

뭔가 나무때문에 그런지 남미에 와있는것같기도 하고..
한국이 떠오르는 동양스러운 나무도 많더라구요
 
 

이탈리아 남부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로 가득한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기후와 토양 조건은 다양한 나무 종류의 생장을 지원하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형성합니다. 다음은 이탈리아 남부에서 흔히 발견되는 몇 가지 대표적인 나무들입니다:

  1. 올리브 나무 (Olea europaea): 올리브 나무는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는 나무 중 하나입니다. 올리브 오일 생산에 널리 사용되는 열매를 맺고,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2. 레몬 나무 (Citrus limon): 이탈리아 남부의 따뜻하고 일조가 풍부한 기후는 레몬 나무의 잘 자라는 환경입니다. 아말피 해안 지역에서는 특히 유명한 레몬 나무가 많이 자라며, 그 특유의 향기로운 꽃과 레몬 열매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3. 아카시아 나무 (Acacia spp.): 아카시아 나무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주 발견되는 나무 중 하나입니다. 이 나무는 긴 가지와 꽃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특히 봄에는 아름다운 꽃을 피워 환상적인 꽃밭을 만들어줍니다.
  4. 자두 나무 (Prunus spp.): 자두 나무는 남부 이탈리아의 정원과 농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나무 중 하나입니다. 이 나무는 다양한 종류의 자두 열매를 맺으며, 특히 봄에는 아름다운 분홍색 꽃으로 장식됩니다.
  5. 소나무 (Pinus spp.):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는 소나무 숲이 흔히 발견되며, 특히 산악 지역에서 많이 자라고 있습니다. 소나무는 푸른 덩굴과 향기로운 솔잎으로 유명하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형성합니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이 자라고 있으며, 각각의 나무는 자연 환경과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이탈리아 남부를 여행하거나 그 지역을 탐험할 때, 이러한 다양한 나무들과 그들이 제공하는 아름다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시 메타가는 기차...



 
 


사실 카프리섬의 여운이 너무나도 강해서 소렌토의 기억이 묻힌것같은데
소렌토도 안가면 서운했을만큼 아름다웠다
하지만 매우 작기에 당일치기로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