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이탈리아남부]나폴리공항->카프리섬->소렌토->나폴리공항 페리/교통 총정리! + 소렌토 최고 수영스팟

suzevii 2023. 6. 17. 08:23
728x90
반응형
SMALL

 

제가 이동했던 순서대로 교통편을 정리해봤습니다!

 

1) 나폴리에서 카프리섬 가는법

2) 카프리섬에서 소렌토가는법

3) 나폴리에서 소렌토가는법

4) 소렌토에서 나폴리 공항 가는법

 

 

 
 
 

 
 
 

1) 나폴리에서 카프리섬 가는법

나폴리 국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공항은 작은 편이에요
 
 

공항버스 티켓사기!

이제 공항버스를 타고 카프리섬으로 가는 항구에 가야합니다.
 

Alibus 구매

https://eshop.aeroportodinapoli.it/pbpwebapp/en/showParkings?serviceType=ANM

Prebooking Gesac

eshop.aeroportodinapoli.it

이곳에서 온라인으로 구매가능합니다 5유로에요!
그리고 공항에서 버스 표지판만 따라가다보면 알리버스가 정류장이 보입니다!
 
*버스 안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가격동일)
*알리버스는 배차가 10-15분 간격으로 있습니다. 직항이에요!
 
 

내려서 처음찍은 나폴리사진들
 

Molo Beverello

https://goo.gl/maps/y3bKX5Dz5g5ut9GL9

Molo Beverello · 80133 나폴리 이탈리아

80133 나폴리 이탈리아

www.google.com

*거의 마지막 종착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버스 내려서 좀걸어야해요!
 
 

페리 티켓사기!

항구에 도착하면 나폴리에서 카프리 / 카프리에서 나폴리가는 배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구매합니다. 22.50유로에요
(따로 할인되는것은 없는것같아요 유레일카드 물어봤는데 안된됐음)
 

한 한시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약간 배멀미 삘이와서 그냥 냅다 자버림
페리 밖에는 아예 못나가구요 안에는 간단한 매점같은것이 있습니다.
 

점점보이는 카프리섬...벌써부터 입이 떡벌어짐..
 

그렇게 도착한 항구! 관광객 엄~~~~~~~~~청 많구요
경치가 미쳐버려요....
 
 
 

 
 
 
 

2) 카프리섬에서 소렌토가는법

자~ 이제 카프리섬에서 소렌토를 가는날이 밝았습니다.
 

페리 티켓사기!

 
https://www.ferryhopper.com/#search

반응형

Ferry tickets to Greek Islands, Spain, Italy & Turkey | Ferryhopper

Book your ferry tickets for the islands of Greece, Spain, Italy and Turkey! Find the easiest way to travel between Greek islands, and enjoy a hassle-free island hopping journey.

www.ferryhopper.com

이곳에서 카프리에서 소렌토가는 모든 배편 시간을 확인해보실수있어요.
날짜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가 갔을때는 5시쯤이 마지막 배편이었는데....매진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사설 회사 페리를 이용했는데요.
이것도 마지막이 3시라고 했어서 오전에 미리 티켓을 구매해놨어요!
가격,소요 시간은 비슷/더 저렴합니다!
 
 

카프리섬 사설 페리 이용하기

https://goo.gl/maps/neJwikRPa2C5ppFe7

Capri Boat Service · Via Cristoforo Colombo, 22, 80073 Capri NA, 이탈리아

★★★★☆ · 관광업자

www.google.com

구글 맵 지도 첨부합니다!
 
 

현장구매!

항구 왼쪽쯤 있어요!
이곳에서 시간 확인하시고 티켓을 현장발권하시면 됩니다!
티켓사고 아저씨께 몇번으로 타면되는지도 물어보시구요!
티켓발권 바로 반대쪽에 몇번인지 숫자 큼지막하게 적혀있음
 

사실 사설이 작고 더 괜찮았던듯
 

왜냐하면 사설페리가 좀더 소수인원에 밖에 앉아서 갈 수 있기 때문이에요!!
너무 예쁜 카프리섬..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Bagni Regina Giovanna

 
https://goo.gl/maps/3qoNEJsVRHsQtYsC7

Bagni Regina Giovanna · Traversa Punta Capo, 80067 Sorrento NA, 이탈리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SMALL

그리고 소렌토에서 여왕의 욕조라 불리는...무려 무료 자연 수영스팟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가진않았지만 추천해요!!
 

소렌토 항구 도착!
 
 
 
 
 
 

3) 나폴리에서 소렌토가는법

사실 나폴리..음...저는 개인적으로 볼게 많이 없더라구요 
차라리 숙소있는 (메타)가 더 좋아서 그냥 밥먹고 갔어요
그래도 대도시의 스멜이 느껴집니다...6차선이었나 차도많고 사람도많고~
동상도있고 비둘기도있고 홈리스도있고~
 

역안으로 들어와서 기차는 지하철을 지나 거의 역 끝까지 쭈욱~ 직진하시면됩니다.
 

아 여기서 좀 헷갈렸던거.. 아침에 나폴리 올때 메타역에서 샀던 티켓과 같은 회사를 찾아갔어야했음..
어딨는지 몰라서 걍 물어보니 여기라네요 ㅎ
티켓을 구매하구요 (나폴리 -> 메타역(소렌토 세정거장 앞) : 4.2유로!)
 

티켓사고 이쪽으로 내려오셔야합니다. 그럼 올때 도착했던 기차역 입성
 

기차는 또 중간에 무슨 이유에서인지 한 사십분 멈춤 ㅋ...
 
 

 

 

4) 소렌토에서 나폴리 공항 가는법

 저희는 소렌토 근처(메타역)에서 공항으로 기차를 타고갔습니다.
아... 근데 정말 기차시간 +1시간 추가해서 타고가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기차가 그냥 중간에 멈춰서 삼십분동안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 돌아올때도 그러더니 공항갈때까지 ...ㅎ
 

암튼 기차 연착될거 알고 한 삽사십분 일찍 나왔는데 나폴리역에 게이트 클로즈 50분 남기고 도착했어요..ㅎ
결국 또 (앞서이용한) Alibus 공항 버스 이용하려다가 걍 택시 아무거나 타고감 (20유로나옴!) 
 

그리고 기차타고 오는동안...
거의 뭐 이탈리아판 1호선이더라구요 
그래도 기차 너무 지루했는데 좋았어요
여행자들이 꽉꽉찬 기차에서 지팡이든 할아버지분께 다들 캐리어를 치워드렸는데
손키스를 날리고 가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랑스러운 사람들...
맘마미아!!

다행히도 공항이 크지않아서 수속도 빠르게했구요
 

코피 한잔의 여유를 했습니다...
아이스라떼도 있더라구요
공항커피도 4유로에 미친듯이 맛있었음
내가 좋아하는 고소한 우유맛+적당한 에스프레소의맛...네...
라떼 주고 또 손키스를 날려주시더라구요...
이탈리아에 살아보고싶었습니다ㅠ
 

습도도 있고 산지가 많아서 그런지 왠지모르게 한국과 닮은것같았어요
다른 유럽 여행지보다 레스토랑도 좀 신속빠름인것같았구요
이제 저는 이탈리아 도장을 깨러갈꺼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