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유럽

[🇬🇧런던]고양이 있는 에어비앤비 추천+카페추천

suzevii 2023. 5. 23. 09:36
728x90
반응형
SMALL

1박에 최대 2명 이용가능했다
하지만 난 혼자갔지 흑흑
참 여행을 하다 보면 둘이가는게 항상 더 이득이더라..
1 night Total (EUR) € 39.52
Cleaning fee € 11.29
Service fee € 8.68
총 € 59.49
 
 

 언더 그라운드(지하철) 가장 가까운 역은 캐논버리 혹은 달스턴 이지만
비앤비가 위치한 곳은 버스정류장이 제일 가까움
2존이다!
 
 
Canonbury는 영국의 수도인 런던 북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주거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주택들과 풍부한 녹지 지대로 유명합니다.
Canonbury는 역사적인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주변에는 역사적인 건물과 유적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Canonbury Tower는 16세기에 건설된 중세 타워로서,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작가인 단테 알리기에리(Dante Alighieri)가 그의 '신곡'을 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Canonbury는 그린지, 공원, 도서관 등과 같은 공공 시설도 가지고 있어 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변에는 영화와 예술 분야에서 유명한 인물들이 살았던 집들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문화적인 유산으로 보존되어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Canonbury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지역이며, 런던에서의 방문이나 거주를 고려할만한 곳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위치로 따지면 해크니 달스턴과 굉장히 가까운데 거기 보다는 조용하고 치안도 더 좋게느껴졌다

버스정류장이 굉장히 여러개라서 이건 처음에 내려서 걸어갔던곳..ㅎ
고영히 놓치지 않어~~~
 

아무튼 버스정류장이 여러개 있다는점이 좋았다
난 언더그라운드보다 런던은 버스를 선호해서 ㅎㅎ
이 집 있는곳은 완전 주거단지라서
진짜 안전하다고 느낌 밤에도
오전에도 막 산책하는 사람들 많고

 

728x90

가구들 하나하나 빈티지 느낌이라 너무 예쁘고
깨끗한 편이었다
바닥이 흰바닥이라 머리카락 바로 보일텐데
전혀 없었음.. 하지만 콘센트같은곳에 먼지는 쌓여있었음 ㅠㅠㅋㅋ 암튼 오히려 나갈때 내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고 난리가 나서 내가 바닥좀 치우고감 ㅋㅋㅋ ㅠㅠ
사실 이렇게 영국 혹은 유럽 오래된집은 사진으로는 참 예쁜데 한발짜국 걸을때마다 삐그덕 소리남 ㅋㅋ
뭔가 여행와서는 예쁘니까 분위기에 취해서 잘만한데 난 모던빌딩이 좋음 ㅋㅋㅋㅋㅋ

창문열면 보이는 정원
이것도 참 사진은 예쁜데
내가 실거주자라면 먼지쌓이고 관리 귀찮고
살기싫을것같음 ㅋㅋㅋ

고앵이도 있음 한마리
겁나 순함
좀더 앵기길 바랬것만
고영님은 시크하셨다..

와사비가 왜이렇게 먹고싶던지..
걍 먹을 만한 맛이다 ㅋㅋ ㅋ
이거 두개 합쳐서 한화 만원돈 ㅋ ㅋ 파운드 넘비쌈 ㅠ

현관문은 반지하로 내려가야하고
거실이 반지하-화장실이 1층- 내방이2층에 있었음
반지하에도 개인실 하나 에어비앤비 놔두는것같았고
(아 그거할걸..내돈..)
아무튼 단점이라면 화장실이 좀 불편했음
아무래도 쉐어이다 보니까
저녁에 들어와서도 한 사십분 기다리고ㅠ
아침에도 한 삼십분 기다림 ㅠ
아예 겁나 늦게 쓰거나 겁나 빨리 쓰거나 해야될듯
화장실 안에는 샴푸린스등등 다 있다
화장실에 민감한 내가 봐도
변기,욕조등 깨끗한 편이었고 영국가정집 물 잘 안내려가고 따듯한물 잘 안나오는데 여긴 따듯한물 잘 나왔음
헤어드라이기는 내꺼 가져갔는데 있다고 되어있었음
타올도 한개 주셨고
그래도 주인 존 아저씨가 케어해주려는 노력은 보이더라 ㅋㅋㅋ 참고로 영국인이심
집에서 프리랜서? 로 일하시는 분 같았음
사실 그래서 거실에 있고싶었는데 저녁에 들어가니 부인분인지 딸들인지 너무 가족가족 느낌이라 끼지는 못하고 방에 있었음 ㅋㅋ ㅠㅠ


방에 조명이 총 세개였음
궁금해서 하나 틀어봤는데 예쁜걸? ㅎ
추위를 잘 타서 라디에이터를 좀 높히려했는데
내가 높힐 수 없는 시스템인것같았음..
추위도 잘타는지라 핫팩하나 붙이고 잤는데
내가 갔던날이 춥지 않았어서 그런지 춥지않게 잘 잤다!

반응형

근처에 내가 저장해놓은 카페가 있어서 가는길이다
이렇게 주거단지가 꽉꽉있어서 평일 오전 출근하시는 분들사이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음

 
 
 

Jolene Bakery & Restaurant

동네 카페인듯한데
평일 오전 사람이 계속 들어왔다
먹고가는 사람보다는
들고가는 사람이 많았지만..
빵이 계산대 바로 옆 테이블에 있어서 사실 커피만 먹으려다가 하나 집음 ㅎㅎ
아이스 되냐고 했는데 된다고 해서 아이스 시키고
빵은 크림치즈와 완두콩넣어서 만든것같은데 그냥 무난하고 맛있는맛
커피는 양이ㅠㅠ넘 적었음.. 맛도 그냥저냥..
합해서 7.5파운드 정도 나온듯
 
 
https://goo.gl/maps/nxykSVkfkcBuCd9W9

Jolene Bakery & Restaurant · 21 Newington Grn, Mayville Estate, London N16 9PU 영국

★★★★☆ · 제과점

www.google.com

 
 
 
 
 
 
 
 
 

암튼 이슬링턴&하이버리 여기 동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이쪽동네로 비앤비 찾아서 예약할듯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