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조아

[서울근교카페추천][숲속카페] 남양주 팔숲

suzevii 2022. 6. 29. 05:48
728x90
반응형
SMALL

외관 모습입니다!
사실 제가 생각했던것보단 아담했어요
근데 뒤에 산이있어서 외관자체가 멋스럽더라구요

저희는 차를 끌고 갔지만
꽤나 오르막길 안쪽에 있어서 대중교통은 약간 힘들지도 ..ㅎ
지하? 도 있구 2층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충분히 넓었어요

약간 파리 오랑주리 미술관 모네생각나는.... 곡선형태에 보이는 나무들이 회화작품같아 보입니다ㅠ
너무 아름다웠어요
장마철에가서 조금 아쉬웠지만 비오는 날의 색감도 굉장히 예쁘네요

SMALL

그리고 길 보이시나요?
저 길을 따라가다보면 산책길이있습니다!
저희는 마감시간이 다되어서 못올라갔었지만 커피 가지고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카페 내부말고 밖에도 자리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아마 내부가 작다고 해서 자리걱정은 안하셔도 될거에요
밖도 굉장히 운치있고 좋았어요
비가 와서 아쉬웠지만
쨍쨍했더라면 내부에 앉아있다가 밖에 나가고 싶을정도..ㅎ
진짜 숲'속'에 있는 느낌이 났습니다.

(시그니처) 크림 카페 라떼 : 8.0
바닐라라떼 : 7.0
아메리카노 : 6.0
입니다!

반응형


일단 라떼 너무 맛있어요...................한입먹고 경악함
좀 달다고 느낄 수 도 있는데
그 고소한 라떼맛아세요?
그거좋아하시는분(=나) 환장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고소한데 인스턴트커피맛 안나는거 은근 찾기 힘들단 말입니다?

이곳은 브런치 메뉴도 있구요
빵종류 (스콘,쿠키,크로플)등 다양해요!
우리 커피를 안먹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에이드,스무디, 특히 티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이상 라떼 맛집으로도 소문나야할것같은 남양주 팔숲 카페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