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조아

[서울근교카페][분위기좋은카페] 대나무숲 대형카페 너무 귀여운 '카페 뱀부'

suzevii 2022. 2. 3. 07:16
728x90
반응형
SMALL

김포레스토랑 대나무 분재로 가득한 김포예쁜카페

코로나의 영향으로 카페도 왠지 작은곳보다는 대형카페를 선호하는 요즘입니다.

몇일전 김포에서 유명한 카페 뱀부를 다녀왔는데요

화이트하고 통유리로 둘러쌓여진 외관이

밤이되면 안의 대나무들이 보여서 웅장한 느낌을 주기도한다네요.

카페명답게 대나무로 가득 둘러쌓여있던 아주 귀엽고 고즈넉한,세련된 공간이었습니다.

사실 카페 뱀부는 예전에도있었는데 이렇게 이전을 하게되면서 대형카페가 되었다고 하네요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있답니다.

곳곳에 보이는 팬더가 대나무가 잘 어울리면서 아이들을 데려와도 매우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마치 숲속에서 커피 한잔 하는느낌 ㅎㅎ

이렇게 서울 근교에 자연자연한 풍경의 카페 찾기 힘든데 김포에있었네요

반응형

이건 또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들이구요

마치 식물원에 온것같은 느낌도 받았습니다.

매장내에 600가지가 넘는 야자수와 대나무등등이 있고

뱀부 내에 있는 모든 식물은 실제 살아있는 식물이라는거!

피톤치드와 산소 가득한 공간에서 힐링하기 딱좋음.

공간도 넓찍넓찍하고 식물이 많아서 그런지 공간마다 분리되는 느낌이라 셀프석같아서 좋았고

분위기도 살짝살짝 다른느낌이라 (좌식석도 있어요)

원하는곳에서 코로나 걱정 덜어내며 커피한잔 하기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셀프코너엔 냅킨 과 물 이외에도 담요가 구비되어있어요

 

 

 

운영시간

월 ~ 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 : 30 ~ 16 : 30

SMALL

https://m.place.naver.com/share?id=36886202&tabsPath=%2Fhome&appMode=detail

 

뱀부15-8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18 · 블로그리뷰 1,347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