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하는법

suzevii 2022. 6. 26. 21:56
728x90
반응형
SMALL

해피머니 상품권을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쇼핑할때 네이버 페이로 결제 가능하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요즘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결제를 지원하는 쇼핑몰이 많아지고
또한,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적립률이 높은편이라
되도록이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결제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잡담은 그만하고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1. 저는 포인트 교환시 어플을 더욱 추천드립니다.
(웹으로하면 키보드 보안 설치해야됨 ㅠ)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 가셔서 해피머니 어플 다운받아주시구요

 


2. 상품권 교환소를 클릭해줍니다.


 

반응형

3. 참고로 해피캐시 교환시 SKPAY 포인트 / 네이버 포인트 는 수수료가 붙습니다.

 

 

4. 이제 교환권을 선택해 주셔야하는데요

교환권은 왼쪽 상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기프티콘이기에 기프티콘 선택해주고 핸드폰번호 / 교환권 번호 입력해주고 충전하시면 됩니다.

 

 

SMALL

5. 다시 홈으로 돌아오시면 충전한 금액이 보이시죠 ㅎㅎ

이제 아래에 네이버페이 버튼을 누르시거나

캐시교환->네이버페이를 눌러주셔도 된답니다.

 

 

 

6. 동의 동의 해주시고 네이버 페이 아이디를 조회해주세요

 

 

7.저는 모두 사용을 눌렀지만 교환시 6%의 수수료가 발생하여서

수수료를 제외한 35800 만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교환눌러주시면

 

 

8. 적립되었다고 네이버 페이에서 알람이옵니다.



 

쉽죠? 이상, 아까운 문화상품권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교환해서 사고싶은거 삽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