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Omio(오미오) Thalys 유럽 기차 취소되었을때 해결 방법

suzevii 2022. 6. 8. 22:43
728x90
반응형
SMALL

사건의 발단.
이제 일주일정도 남아서 티켓을 다운로드 받아놓으려고 들어갔는데
아니이게 뭔일!!!!!!!!!!!!!!!!!!!!!!!!!!!!!!!!

돌아오는 기차가 취소되어버렸음.
아 너무 당황해서 뭐지뭐지하다가 웹으로 들어가봤는데

아니 빡치게 웹은또 취소가 안되어있는거임?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서 저 날 저 시간대의 트레인의 시간이 바꼈거나 정말 취소가 되었나 보기위해서
다시 검색을 해보았다.

근데 날짜 동일,시간동일,트레인넘버 동일한 트레인이 있다는걸확인함.

그래서 나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기로 했다.


https://www.omio.com/

반응형

일단 이곳 오미오 사이트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의 내프로필->your bookings누르면 내가 예약한 여정들과 see cancellation options이 있는데

만약 단순 환불을 원한다면 이렇게 쉽게 환불받을 수 있다.
(일단 내 티켓은 논리펀더블이라서 거의 환불을 못받는셈..)

 

그렇지만 나처럼 복잡하고 당장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사람과 대화해보고싶다!! 하면

 

오미오 홈페이지에서 제일 아래로 내려가면 Help centre가 있음 클릭

여기서 Contact 클릭 or chat 을 할 수 도있음.
(난 새벽이어서 chatting창이 보이지 않았었다.)

여기서 얼마나 사람과 통화하는게 힘든지 얘네가 얼마나 꼭꼭 숨겨놨는지 알수 있는데
부킹을 했어도 I don't have a booking 눌러야함.

여기서도 your bookings 말고 Write to us -> send request 눌러야함.

그럼 이제 이렇게 구구절절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하지만. 메시지 답장은 하루만에 오지 않음.

 

SMALL

+19179243330

저 서브밋을 누를때 번호로 연락 할 수 있다가 뜸
그냥 이번호로 전화하시는게 가장 빠름.
사실 구글에 omio쳤다가 그지같다는 리뷰를 많이봐서 과연 연락이 될까 싶었는데
의외로 너무 순조로웠다.

내 경우는 이사람도 이상하다해서 전화를 끊고 자기가 다시 찾아보고 1-3시간안에 메일을 보내준다했는데

실제로 이렇게 메일로 속시원하게 알려줘서 하루만에 해결됨...ㅎ

 

무튼..
카드문제 혹은 기차문제, 뭐 우버등 돈이 잘못빠져나갔다거나 문제가 생겼을때
왠만하면 연락하는게 제일 쉽고 빠른방법임(영어라는문제가 있지만..)
내 상황과 억울함을 호소하면 왠만해서 돈도 쉽게 환불해주려고 하는것같다.

 

 

+ 한가지더 

나는 Thalys 웹사이트에서 부킹했는데?

하면 Omio가 아닌 이곳으로 연락해봐야함..

 

https://www.thalys.com/nl/en

 

Request Rejected

 

www.thalys.com

이상.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