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어비앤비 예약날짜 변경하는법 / 환불받는법

suzevii 2022. 3. 6. 19:56
728x90
반응형
SMALL

그렇습니다..3년만에 런던 여행을 가게되었어요

남들 다간다는 스페인,프랑스,이태리 안가고 런던만 주구장창 갈것같은 나의 런던앓이ㅠㅠㅠㅠ
에어비앤비를 제가 예약은 처음해보는데요
런던은 집값이 비싸고 돈아낀다고 저렴한 호스텔했다가 비위생적이고, 침대도 너무 작아서 다시는 이용하기 싫었어요ㅠ
그래서! 이번엔 혼자가는것도 아니기도 해서 에어비앤비를 잡았답니다.
TMI : 혼자 여행하는것보다 둘이여행해야 더 저렴하게 머물수있음.

유럽에 살고 혹은 유럽-유럽간의 최대장점은 비행기가 무지무지저렴하다는거죠.
심지어 기차보다 저렴할때가 더 많아요
하!지!만! 최대치로 저렴하고 싶다!하면
인기없는 시간대 (이른아침 출국 혹은 밤늦게 출국 혹은 도착시간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오후라 숙박비 아까움)로 부킹해야한다는점..ㅎ

요번여행은 3박 4일로 매우 타이트해요
게다가 오는날도 이른아침 비행기라 새벽에 공항에 도착해야한다는 ㅠㅠ
그래서 그냥 마지막날 숙소 빼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접어두고

에어비앤비 날짜변경 하는법

난이도 : 최하


반응형

일단 날짜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미리 결제를 다 마친 상태이실거에요.
홈화면에서 다가오는 예약화면을 클릭하거나
Chat에 들어가서 맨위에 뜨는 예약화면을 클릭하면 된답니다.
이후에!

아래로 쭉쭉 내리다보면 Change reservation / Cancel reservation 보이시나요?


저는 예약 변경을 할것이기에 change resesrvation 클릭했습니다.


클릭하면 이곳에서 아주 간편하게 날짜를 변경할수있구요
(New dates 라고 된곳에서 변경내역이 나와요 (왼쪽사진))
아래로 내리면 마이너스된 가격
그리고 chat에 들어가면 호스트에게 변경이되었다고 자동알림이갑니다.
이후에! 호스트가 승낙을 하면
10-15의 비즈니스워킹데이를 거쳐서 환불이 된답니다!
간편하죠?

하.지.만!

Cancellation Policy 보이시나요?
각 예약마다 기간내 취소/무료변경 혹은 50%만 돌려준다하는 정책이있어요
저는 다행히도 그 전에 예약을 변경해서 하루 뺀 금액을 전액 환불받게 되었습니다.
미리미리 확인하고 예약해욯ㅎ

그리고 나는 환불을 받았다.

SMALL
환불완료 ㅎㅎ

몰랐는데 서비스 비용?도 하루빼니 같이 청구되어 환불되더라구요
원래 하룻밤이 67파운드인데 78이 환불되었으니..(런던 정말정말 비싸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