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한항공(유럽행 왕복) 기내식 후기

suzevii 2023. 8. 14. 21:28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 7월/8월 

암스테르담 -> 인천

인천 -> 암스테르담

대한항공 기내식 후기입니다~

૮꒰𓏭ɞ̴̶̷ ·̮ ɞ̴̶̷𓏭꒱ა

 

 

 

 

암스테르담  -> 인천

하 정말 장거리 비행 너무 싫어요ㅠㅠㅠ
예전엔 좋았는데 유학오고나서 비행기와 공항이 너무 싫어짐
저는 한 요때쯤? 한 5-7시간 정도 남았을때 잠도 더이상안오고 기내가 너무 건조하고 그냥 내리고 싶은 생각밖에 없더군요 흑흑

아무튼! 대한항공타면
기본으로 쿠션+담요+파란색파우치 안에 슬리퍼와 치약/칫솔+물이 놓여져있습니다!

갈때는 간식은 안나오구 이렇게 두번 나왔습니다.

남들이 다 먹어보라는 대한항공 비빔밥!!!!!!!!!!!

된장국도 주시고 밥이 일반 햇반보다는 적은양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

두번째는 (벌써 기억이안난다..) 아무튼.. 저런거였는데 뭐 맛있게 먹었어요..ㅎ
 

 


 
 
인천 -> 암스테르담

또~ 돌아가는 날이 밝았습니다~~~

대한항공은 시간대가 참 좋군요

항상 외항사를 타고 경유를 해서 가서그런지 잠도못자고

새벽에 공항가는 일이 허다했는데말이죠..ㅎ

와 근데 오른쪽 사진 비행기 정말 겁나크더라구요 저런건 어딜가는걸까요?ㅋㅋ

 

올때는 체크인을 늦게 하는바람에... 맨뒤의 가운데 좌석에 앉아서 조금 불편했는데

갈때는 맨뒤 통로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저는 이자리가 제일 편하더라구요 

화장실도 많이 가는 편이고 좌석도 최대치로 눕혀도 눈치안보임..ㅎ

 

한식 : 낚지볶음
양식 : 소고기+감자…(제가먹은거)
샐러드
이렇게 총 세가지중에 고를 수 있었습니다!
이날 저는 몸이 안좋아서 밥을 거의 못먹었는데요ㅠㅠ
몸이안좋아 입맛도없어서 그냥 양식으로 달라고 했어요
옆에 낚지볶음 드시는분보니까 매우 맛있어보이긴 하더라구요!

중간에 간식도 한번 나왔습니다
샌드위치 빵? 같은것과 치킨불고기 주먹밥이었어요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한식 : 닭갈비같은거
양식 : 토마토파스타
이렇게 두가지 옵션이 있었던것같아요
이것도 정말 맛도리~~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음
역시 대한항공에서는 한식을 먹어야하나봅니다


인천으로 갈때와 다르게 암스테르담행에서는 2-3시간 정도 더 걸려서 그런지 중간에 간식도 한번 더 주시고 비행기도 더 큰비행기 였는지(아닌것같기도..) 남자 승무원분도 있고 중간중간 음료수도 더 주시는것같았습니다
대한항공 장점이라면.. 맥주나 컵라면 요청하면 주시는것도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대한항공 저는 무려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국적기라서 그런걸까요 그냥 마음이 편하더군요…

한국예능도 많아서 너무 재밌구요

뭔가 탑승할때부터 굉장히 친절함이 느껴졌어요

심지어 암스->인천은 사십분정도 딜레이가 되었었는데

딜레이가 된 이유도 계속 게이트에서 말씀해주시고 그래서

마음이 놓였습니다...ㅎ

 

 

 

 

 


근데요..대한항공 관계자분들 이거 보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인천갈때는 숟가락에 이물질이 묻어있었구요
암스갈때는 스크린 화면 터치가 안되서 리모콘으로 클릭했어요ㅠㅠㅠ

말할까말까하다가 걍 귀찮아서 말안했는데
제대로 확인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건데 승무원 분들 다 너무 친절하고 좋지만 다들 너무 마르셔서 그런지 힘을 못쓰실것같…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