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같이해요! - 주7일 도전/정보들_영어독학

[영어공부 혼자하기][추천 팟캐스트] 4탄 : 브릿센트

suzevii 2021. 12. 27. 01:07
728x90
반응형
SMALL

난이도 : 3or4 /5

브릿센트는 네이버 팟캐스트,유투브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으 말해뭐해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는 팟캐스트이다
그동안 우리는 미국영어만 배워온지라 내가 처음 영국영어를 제대로 접한것도 성인이되서인것같은데
(해리포터 안봄)
최근들어 영국영어에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런 고퀄리티의 영국영어 채널도 생기고 너무 좋음
영국영어 계속 듣다보면 왜 영국인들이 아메리칸 버터발음 듣기싫다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공감됨
나도 영국영어를 접하고 정말 푹~ 빠져버렸다
듣고만있어도 좋아..💭
물론 내 발음과 억양을 아예 영국식으로 바꾸고싶다 이건 너무나도 힘들것같은데 ..암튼..

브릿센트는 런던에있는 학원? 인것같다
학원에서 학생들도 가르치고 이렇게 따로 팟캐스트도 진행하는듯
그래서 그런지 진행자 선생님분들이 굉장히 전문적이고 한국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내용을

https://youtu.be/SnFDK5_0XI4

반응형

이렇게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도 병행하면서 컨텐츠를 만드는것같다

개인적으로 팟캐스트 / 유투브 둘다 매우.. 정말 엄청난 퀄리티와 하이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생각함

각각의 카테고리가 있고
또 주제별로 대화형식이라 그런지
자연스러운 회화+ 표현들을 모두 익힐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SMALL

이분들꺼 너무 재밌게 들었음

네이버 오디오클립안에 이렇게 대본도 나와있어서 그런지
지하철,버스등 대중교통에서 자주 듣는다



팟캐스트하면서 쉐도잉도 하고 단어도 알아가고 일석이조
영국영어에 관심이있으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