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Dribble(드리블) 가입해서 나의 디자인을 어필하기!

suzevii 2022. 1. 2. 05:34
728x90
반응형
SMALL

이름하여 SNS시대에 살 고 있는 우리

심지어 (마케팅,디자인등) 회사에 취직할때 SNS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SNS에서 유명해서 돈도벌고 유명해지는 말그대로 자기 PR 시대가 (나는 나르시시즘 시대라고 부른다) 온건데요.

뭐 어쩌겠습니까 세상이 미쳐돌아가면 피할게 아닌 나도 그속에서 미쳐 돌아가는 '척'이라도 해야죠^.^

 

아무튼 저는 혼자있는거 좋아하는 최강집순이인 엄청난 I 성격...

눈에 띄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뭐 저의 전공과 미래의 직업도 디자인인지라

나름 나를 어필하며 살아가야한다.

그래서 예전에 만들어놓은 비핸스-인스타-핀터레스트-텀블러에 이어

드리블도 가입하기로함!!!!

가입하고 작업물 올리는법(난이도 : 최하)

개인적으로 비핸스보다 더 쉬운듯..

 

 

1. 홈페이지에 들어가야죠

홈페이지 입성

https://dribbble.com/

 

Dribbble - Discover the World’s Top Designers & Creative Professionals

Discover the world’s top designers & creatives Dribbble is the leading destination to find & showcase creative work and home to the world's best design professionals. Sign up

dribbble.com

 

 

 

2. 가입을하자..

요즘은 왠만하면 다 구글로 하는듯.

 

 

3. 자신의 프로필에 나타날 이미지를 바꿔주고

지역도 선택해주고 Next

 

 

4. 어떤이유로 드리블에 오게되었니?

음.. 나는 내 작업과 영감을 얻기위해! 클릭!

 

 

 

5. 그럼 이렇게 프로필이 완성이 됩니다.

 

 

6. Bio..쓰실분들은 작성하시고 

아래에 웹사이트에 포폴 사이트가 있다면 적어주시고 

저는 아직 없기에 텀플러 주소라도 적어놓음 ㅎ

 

 

 

7. 소셜프로필 클릭!

여기에서 인스타/페이스북등등을 연결 해놓을 수 있어요

저는 인스타 주소를 링크해 놓았습니다.

 

8. 작업물올리기

권장 사이즈 1600x1200 px

포토샵으로 조절하셔서 그대로 이미지 넣으시면 되요!

 

 

8. 태그!

그놈에 해시태그...중요한거아시죠

저는 맥시멈있으면 맥시멈 항상 꽉꽉 채워서 넣어요 ㅎㅎ

 

끝!

 

 

 

 

 

 

학교 튜터와 현 디자이너이신분들이 하는 말중에

다들 SNS언급을 한번씩은 하는것같아요

이곳저곳 많이 올려서 좀 내 작업을 뽐내면 운이좋으면 외주도 들어올테고

말그대로 자기 작업을 PR하는 가장 쉬운방법이니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랜서 도전하기 - Fiverr  (0) 2022.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