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리뷰

이케아 BAGGEBO(바게보) 도어수랍장 조립하는법/후기

suzevii 2023. 8. 16. 05:31
728x90
반응형
SMALL

BAGGEBO 바게보도어수납장, 화이트, 50x30x80 cm

유럽이케아에서 할인가! 27.99 +배송비에 구매했는데요
(..한화로 4만원이 넘네 망할..ㅎ)
 
  

https://www.ikea.com/kr/ko/p/baggebo-cabinet-with-door-white-70483882/

 

BAGGEBO 바게보 도어수납장, 화이트, 50x30x80 cm - IKEA

BAGGEBO 바게보 도어수납장, 화이트, 50x30x80 cm

www.ikea.com

SMALL

 

 

 소재

상단 패널/ 선반/ 밑판:파티클보드, 페이퍼 포일, 페이퍼 포일사이드패널:파티클보드, 페이퍼 포일, 페이퍼 포일, 플라스틱 테두리뒤판:섬유판, 프린트 아크릴 페인트칸막이/ 문:파티클보드, 페이퍼 포일, 플라스틱 테두리

 

제품관리

순한 세제에 적신 천으로 닦으세요.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아주세요. 

 

 


조립하는법

일단 배송 상자가 매우 무거웠습니다 ㅠㅠ

큰 뼈대 조립은 쉬웠어요!

똑같은 판넬 두가지가 있는데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어서

헷갈릴뻔 했지만 헷갈리지 않았습니다..ㅎㅎ

 

728x90

뒷판넬과 도어달기전입니다!

뚝딱뚝딱 조립 매우잘되요!

아그리고 저 검정색저거... 아래 달아도되는것같은데

나중에 위쪽으로 다시달음

 

아 이거 너무 신기하고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플라스틱 못박는게 있어서 넣으면 일자로 잘 들어가고

손도안다치고 좋더라구요?

저는 망치가 없어서 그냥 대충 아무거나 두들겨서 넣음 ㅎㅎ

이걸 총 12-14개 정도 박아야해서 그런지 오전에 조립하시는걸 추천해요!

소리가 꽤나 컷어요..ㅎ

 

아래 보호받침도 최대한 비슷한 자리에 맞춰주구요 ㅎㅎ

 

이건 도어의 아래와 위쪽에 숙 넣어주심됩니다.

 

반응형

도어 판넬인데요 이건 잘 안들어가나 싶었는데 맞게 넣은것이더라구요 

이게 위에서 안쪽에 달았던 검정색 자석과 맞닿아서 도어가 닫혔을때 고정을 해줘요!

가운데는 손잡이도 마지막으로 달아주구요!

 

항상 1,2개씩 넉넉하게 넣어주는듯합니다..

근데 사용설명서에 없는 부품이 있어서 저 큰 ㄱ자 쇠를 못달았는데

다른 동영상봐도 다 안달더라구요...

딱히 안달아도 상관은 없는거라 안달았는데

이케아에서 부품 업뎃을 안한걸까요?ㅎ

 

짜잔! 완성입니다.

조립 난이도는...5점만점에 2,3점? 수준인것같아요 ㅋㅋ

도어는 좌우 어디에든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립설명서도 왼쪽 / 오른쪽에 도어를 다는 2가지 방법이 모두 나와있어요

(저는 그냥 만들다 보니 오른쪽에 달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이걸 신발장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움… 근데 쌓아올릴무언가가 필요하다…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않은 사이즈 인것같아요!

그리고 흔들었을때 꽤나 견고해요!

(제가 조립을 잘한걸까욯...ㅎ)굉장히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