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리뷰

명동 서서갈비 원조! '연남서식당' (구 신촌서서갈비) + 호프집추천

suzevii 2023. 7. 20. 11:57
728x90
반응형
SMALL

원래 신촌에있던 서서갈비(원조집)이 7개월간 문을 닫고 명동 을지로입구로 이사를 갔습니다...
원래 신촌에 있던 드럼통이랑 문짝 다 들고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명동으로 가야한다 이거에요..
정말 무조건 한번은 가보시라고 장담하고 싶음.. 
 

롯데백화점 바로 뒷편에 있어요!

 

타임머신탄것같은 이 감성...

일본인 관광객이 특히나 많아요 저희도 먹을때 옆테이블 다 일본인 중국인...ㅋ

그만큼 관광객에게도 매우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이 집의 특이한점은.. 반찬이랄께 없어요

햇반과 김치는 안에서 판매하기도 하지만

집에서 가져오셔서 반입이 된답니다

(고기,소주,맥주 제외)

 

테이블은 한 열개정도 되는것같았어요..

크.. 연탄통.. 뭔가 고기가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

728x90

소갈비 1인분 18000원 입니다.

(물가때문에 갈때마다 오르는것같음 ㅠㅠ)

양념장과 마늘장 그리고 오이맛고추+고추장 이게 끝이에요

양념장이 왠만한 한우 양념장 보다 더 맛있고

고추장도 정말 맛있어요!

고기는 시키면 바로 올려주시구요 잘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고기는 수입육이지만 잡내도 없고 질기지도 않아요.

간혹 서서 먹는것에 대한 불편함이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만 저는 크게 불편함도 못 느꼈어요.

 

저희는 세명이서 5대 먹었습니다.

가게 안이 환기가 잘 안되다보니 (연탄때문에 더 그런것같기도..) 연기가 자욱하지만 

분위기가 좋아요

 

그리고 나갈때 문 입구쪽에 페브리즈가 놓여져있어요!

 

햇반과 김치는 챙겨오시는거 추천하지만 안에 팔아요!

햇반 가져오신다면 전자레인지 사용가능합니다.

 

물과 술은 셀프에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안에 김치도 보이시나요?

하지만 집에서 가져오는거 추천~~
 
 
 

https://naver.me/54k0gyiq

 

연남서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반응형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에서 1분거리 애플스토어 뒷건물.
가까운주차장은 앞건물 애플스토어(스텐포드호텔) 뒷편에 있습니다.
명동에 인근 주차장 주차하시고 영수증 보여주시면 1시간 주차료 5000원 지원해 주신답니다.






서울 종로에서 30년동안 호프집을 운영하였습니다. 올드팝(OLDPOP)을 직접 CD로만 틀어드리고 있습니다. OLDPOP과 함께 맥주한 잔 하기 좋은 곳 입니다.

 

생맥주 5000원

아귀포 18000원

 

시내라 그런지 안주 가격이 좀 나가지만...

사장님 친절하시고 2차하기 좋습니다! 

 

 

https://naver.me/xivfSFPr

 

아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3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서울시청 뒤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프레스센터 뒤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청역 4번 출구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